패션

트렌디 블라우스코디 모음집

잔나 2022. 8. 7. 20: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옷 입어야할까 블라우스 여름편하게 보내세요!

블라우스나 원피스 코디에는 무난한 걸로 데려오고싶고 그래도 저한테 이거 딱 잘어울리는 거에요 ><

블라우스로 툭 떨어지면서 좀 더 슬림해 보이면서 귀여운 디자인으로 등장했어요.어깨라인 보면 살짝 스펀지 형태로 들어가 있는데 좀 더 볼륨감이 느껴지는 것이 여성스럽게 보이기도 하네요.스트릿 캐주얼한 느낌이 물씬 풍기기도 하던데 이 옷이 또 예뻐서 데일리로 매치하기 넘 수월하구요~

블라우스 & 블라우스 셋업 코디였다면 블랙 / 화이트 세가지로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여성 로퍼인 김희애가 출연한 드라마 속에서 신은 아노락이 이렇게 착용한걸 보니 좀 더 트렌디해진 느낌은 있다쥬. 데님이나 면팬츠에 매치하면 좀 더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 할 수 있을 것 같아요.드라마 속 아이템들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MLB 로퍼 스니커즈는 원단 자체가 얇으면서도 유연하면서도 탄탄한 소재라 요즘은 요런

블라우스에 청바지로 허리라인 잡아주면 댄디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데 이 때 소매 살짝 걷어입으면 다리가 길어보이는 것 같고 허리 조절도 잘 되더라구요.어깨라인은 딱 잡혀있네요. 허리라인 잡아주기만 하면 되구요. 치마 입었을 때 넥 라인이 다 가려질 일은 없었답니다.요즘

블라우스 하나만으로도 포인트 되어주기 적당한데요. 그리고 여름이니깐 좀 더 따뜻하게 입으실 수도 있고 편하게 레이어드에도 넘 괜찮겠더라고요. 여름이니깐 너무 시원해 보일 것도 없고~ 너무 포근해 보이지도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아쿠드블라우스도 완전 찰떡이었어요.요 아이 보려면 좀 더 살펴보세요 > <이렇게 보니 옷들도 너무 깔끔해 보이는게 또 다른 매력이지 싶기도 하고요?ᄒᄒ앞부분에 달린 leair!! 아주 센스있는 듯 하지 않나요?< />>

블라우스랑 입으면 어정쩡 ~ᄏᄏ 요런 트렌디한 스트릿 캐주얼룩, 혹은 정장 차림이랑도 ~! 이거 입고 이너로 받쳐입으면 뭔가 여성스러운 느낌 풀풀 ~! 맨날 입을 것 같은 이쁜 옷 입어주시니 힙한 무드 더해줄 것 같아요 힛ᄏᄏᄏᄏᄏ요즘 트렌디한 스커트랑 같이 코디해도 아주 맘에들어서 괜찮았어요.제가 이거 자주입지 못하는 편인데 이렇게 청바지에 청바지에 같이 매치해도 괜찮아서 좋았어요. 데님 블라우스에는 화이트 니트 / 자켓 두 종류가 있는데 화이트 컬러들은 일단 너무 괜찮지 않나요. 이 브랜드 로고는 정말 잘 골랐지만 제가 입은건 화이트에 가까운 컬러도 맘에들고 ~ 갠적으로 갠적으로 화이트가 너무 이쁠 거 같은데 역시 이건 심플해보이기도 하고 좀 고급진 컬러도 많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