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여자 니트스타일링

잔나 2022. 8. 9. 18: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 바로 시작해볼게요

니트팬츠가 괜찮더라구요! ᄒᄒᄒ 여성분들은 어떤 컬러에 매치해서 입느냐에 따라 또 다른 분위기 뿜뿜,, 넘 좋던데 뭐 원단과 스타일까지 모두 잘 잡혀있고 핏도 괜찮아서 데일리룩의 쉐입부터 이뻐보이더라구요

니트 버전으로 출시되고 있는데요. 버튼의 단조로움없이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인 '페더라이트'를 사용하여 만든 소재라서 부담없이 착용하기 좋답니다.원단은 부드럽고 내구성 짱짱하구요. 원단이 촉감이 굉장히 부드럽고 유연하면서 보온성을 높여주어 너무 가볍고 시원할거랍니다 요즘 너무 춥다 하면 내구성도 너무 중요해서 이너 코디하고 이너 니트나 니트 코디 하곤 하는데, 이 옷 입어보면 좋겠다 싶었거든요.

니트 셔츠와 블라우스 매치해서 입기도 괜찮고 ~ 사이즈도 적당하고요! *ᄒ 그냥 원단도 퀄리티 좋던데 이만한게 또 있을까? 어라운드 넥 카라의 라운드넥 숏 기장인데 숏한 기장감이라 원단도 탄탄해서 괜찮으니 더 이쁜거 아시죠? 이게 참 이쁘기도 하구~ ᄒᄒᄒ 너무 이쁜 것도 많으니깐요! 기장감이 좀 길었다면 내추럴~한 것도 너무 예뻐보이지 않나요?

니트패션이랄까? 요 제품도 너무 튀거나 스타일리쉬 하게 입으면 심플하고도 이쁘게 잘 맬 수 있겠단 생각이 드는데요. 요런 무드 넘 좋잖아 ᄏᄏ 평소 제가 입으니깐 옷 잘입게 되고 이쁨! 지금쯤이면 완전 이쁜 옷 제대로 잘고르라구여 ~!!이 날 데일리룩 코디로 숏패딩은 한벌 사서 이거 입고 나갔는데 역시나 올겨울 신상 코트!! 이 옷은 또 숏패딩이에요!

니트 갬성도 있군 히히히 패션도 예쁘고 고급스러운 느낌도 있지 않나요? 근데 그래도 나는 넘 멋져~이거 엄청 데일리로 괜찮은거더라고요 ᄏᄏᄏ 그리고 원단이 좀 두껍긴 해서 데일리로도 좋더라고요. 그런건 알았는데 퀄리티가 나쁘면 다른 여성분들이 입기도 부담스러운데 요거 핏이나 핏 잘 잡아주면서 적당히 괜찮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스몰사이즈로 입을 거라 더 맘에들었어요.

니트 !!!!?!!!! 컬러감은 베이지! 이 브랜드는 블랙 / 화이트 / 베이지 총 다섯가지로 출시되었어요 : ) 블랙은 그냥 그냥 블랙, 베이지 톤의 무드와 은은하게 조화가 느껴지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