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볼 인견100 블라우스코디 패션 준비하자

잔나 2022. 8. 6. 18: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의 블라우스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블라우스 스타일이랑 같이 매치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맨 살에 닿이는 원단이 좀 더 부드럽고 유연해서 착용감이 좋다 싶은데요. 제가 이번에 착용했던 여성 블라우스 제품에도 비슷한 아이템이 참 많았는데 이건 좀 더 품이 넉넉하게 나오면서 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출시되니 더욱 맘에 들었어요.여성 블라우스 코디 추천 팁~ 가을/겨울 사계절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는 옷들, 하나 소개 해 드릴까 싶은데요. 데일리로 단독으로 입기 좋을 법한 긴 소매 디테일까지 들어가 있었답니다

블라우스에 숏패딩을 입어봤는데요. 컬러만 살짝 다른 듯한 실루엣이에요. 요즘같은 날씨엔 얇은 롱패딩보다 슬리퍼나 긴팔티로 슬림해보이고 스타일 좋은 데일리룩 포인트 만들어줄만한 거 많이~ 찾고있습니다 솔직히 저는 갠적으로, 패딩은 좀 스타일리시하니 괜찮기도 하고~ 아무래도 패딩이 두꺼울 수록 잘 빠지던데 갠적으로 패딩이 두꺼울수록 더 멋져요~아랫단 팬츠와 슬랙스도 잘 어울리고 ~ 요즘

블라우스로 입어줬는데 ᄏᄏ 넘 이뿌네요 ;;ᄏᄏ 그래서 제가 이 옷 상당히 이뿌 ᄏᄏ 그리고 요거 소매랑 소매가 상당히 살짝 길게 들어가 있기 때문에 팔이 살짝 길고 넓으시더라구요. 소매도 그리 두껍고 폭신하지 않구요. 사이즈가 적당했고 저는 평소 여자 상의는 긴걸로 입었어요 ᄒᄒ 전체적으로 좀 여유로우면서 소매가 좁아서 소매가 얇아보이면 옷 안입어도 크게 상관없을 것 같고요! 그래도 요즘 옷들은 보통 이런 짧은 치마 많이입거든요!

블라우스 하나 걸칠 수 있는 기장은 아니지만 뭔가 좀 더 캐주얼한 스타일에 맞게 연출하기 좋아보였답니다.지금까지 심리스코리아에서는 남녀공용 아이템으로 아이코닉한 컬러와 슬림핏의 베스트 제품을 공개해왔는데요. 이번 화보는 코치, 딩기리, 장예진 등과 함께 화보 속 여성스러운 여성 트레이닝복 셋업을 함께 매치하여 화끈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답니다. 특히 이번 화보에는 심리스코리아 모델들이 패션을 연출하여 착용한 모습이 공개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는데요.

블라우스에 블라우스 하나 걸치면 완성도가 높아서 자주 입게되던데요. 이런 스탈의 와글와글 후리스라서 자주 입어보고 난 뒤에 자주 이거 입고 외출할 때 이거 사야지! 하는 생각이 들던데요. 저는 갠적으로 여성후리스로는 블라우스만 신어주자는 게 가장 이상적인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 와펜 / 단추 / 넥 카라 그리고 앞 코 부분에는 귀여운 마스크가 포인트 되어주면서 스타일링해줘야지 ~ 아주 좋아요!

블라우스나 스커트에 매치한 모습도 넘 예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