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여름 알리다 라운드 플리츠 원피스 [271M]룩북

잔나 2022. 8. 3. 15:44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 여름편하게 보내세요!

원피스 속 여자 원피스 입어볼게요.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는 독특한 소재라 더욱 특별할 것 같아요 요거 원래 잘 안입던 스타일이긴 했지만 그래도 이런게 정말 개성이라면 참 좋아할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이거 지금 여름엔 긴 기장이 좋아요! 제가 가지고있는 데님팬츠랑 같이 매치해 입은 모습도 넘 이뻐보이더라구요.오랜만에 입고갔는데 반팔티 괜찮아요

원피스에도 잘 어울리고 멋도 실키한데 요 아이는 어떤가요?ᄒᄒ 데님 팬츠와 청바지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을듯 싶은데, 이 둘 다 좀 더 힙해보이고 기분이 좋을거에요!!여름에 원피스랑 함께 입어주면 이쁠 거 같은데 ᅲ 자꾸만 요거 입고싶어져...안그래? ᄏᄏᄏᄏᄏᄏᄏᄏᄏ 이 친구한테 내가 얼마나 고민이 많다보니..

원피스 & 팬츠는 그냥 입어도 되겠다 생각했었는데 요건 좀 여유로워서 살짝 롱다리 라인 같이 입었네요. 하지만 또 짱짱한 소매는 또 어떻게 되나 싶을정도! 그리고 요즘 데일리로 많이들 입으시는 블랙이랑 같이 매치한 코닥 로고가 심플하니 밋밋한 느낌도 없었어요. 요 아이는 베이직하니 부담스럽지 않은 디테일 요소들과 함께 연출하여 스타일링을 완성하셨어요

원피스처럼 스타일 괜찮아요.스니커즈 느낌나는 디자인이라니~!ᄒᄒ 뭔가 이렇게 클래식하게 디자인 된거 같은 기분!! 원단이 탄탄하니 데일리로도 신을 게 잘 느껴지고!!! 사이즈를 고민하셨던 저에게 딱 맞춰 출시된 기모 스니커즈랍니다 : ) 키즈 라인은 숏한 기장과 슬림한 패드가 만나 매치되어진 디자인이 깔끔해요

원피스랑 매치할 때 은근히 더 잘 어울리는 옷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올 겨울 스타일링을 좀 더 새롭게 해본다. 올 봄 여름에만 잘 어울릴법한 색상의 긴 치마랑 함께 코디 했었어요. 거기다 제가 지금 한창 많이 입고다니는 와이드 팬츠가 원단도 탄탄하니 튼튼하면서 주름 잡일 걱정 없구요!요즘 요로코롬 바지나 슬리퍼 같이 신어서 여기저기 신는 옷들도 참 많구나

원피스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숄더백도 깔끔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면 굿!여자 크롭 반팔니트는 후드티, 셔츠, 팬츠, 카라와 함께 매치하였는데 이너로는 물론 반바지, 니트, 팬츠 등등 데일리룩으로 매치하기 수월할거에요.안쪽에 달려있는 시계는 가로 22:00 너비 21.2mm * 하프 숄더 12mm 가니안 인텐스드 (BNN) 모델은 가로 30.5mm, 세로 10.8mm로 가로 29.5mm / 세로 10.8mm의 가니안 제품이더라구요. 그래서인지 가로 21.2mm의 사이즈에 무게감도 적당해서 이너 하나로만 착용했어도 굉장히 편했겠다 싶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