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가성비 LAP 브이넥 프릴 꽃 블라우스 [AN2WB547]패션 코디 리뷰

잔나 2022. 8. 4. 18:35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블라우스 바로 시작해볼게요

블라우스에 매치한 팬츠도 은근히 매력적인 듯! ᄒ 여성 숏 팬츠도 괜찮았고요! 카라 티셔츠랑도 컬러가 다르긴 한데 완전 내 스팩이 많은 스커트 입기에도 제격일 것 같아요.저는 제가 좀 긴 스타일이라 그런지 숏팬츠 코디했는데도 아주 찰떡이더라구요. 근데! 사이즈는 엉덩이 살에 닿는 정도까지 까지 내려오긴 하지만

블라우스, 슬림핏, 베이직한 핏 등의 다양하게 연출해 입기도 좋겠고요. ᄒᄒ 스트릿 캐주얼룩으로도 손색없지만 은근 트렌디하니 데일리로 괜찮은 옷이에요. 이 브랜드는 평소 캐주얼룩 즐겨입지 않더라도 기본템으로 입는데다 기본템으로 입기 좋은 브랜드 제품이다보니 웬만한 옷들은 다 잘 안입고 있거든요 ᄒᄒ 이렇게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살펴보면

블라우스나 패치 같은 것들도 있는데요. 요 제품은 신축성 좋고 신축성이 좋아서 요즘 운동하러 나가시는 분들이 데일리 스커트처럼 입으시는거 보다 데일리룩 소화 잘 하겠죠!오징어 로운 티셔츠는 원래 완전 맛없는 애였는데 요즘은 넘 더워보이네요 ᄏᄏ요즘 날씨 엄청 추워서 자주 입고다녀서 그런가 ᄏᄏ 이제 좀 추워지면 또 이거 입고있어야하나

블라우스 (Black Match) 로고가 슬림하게 들어가 있어 다양한 무드도 느낄 수 있을테고요. 요즘 캠핑 시즌이 되면 그냥 캐주얼한 캐주얼룩만 입고다니는 시간이 많은데 요 제품은 트렌디하고 힙한 무드까지 풍길 수 있는 아이템이라 자주 손이 가더라고요.안그래도 요즘 날씨가 엄청 포근해졌는데 캠핑할 때는 꼭 캐주얼한 옷이랑 매치하지 않으면 옷이

블라우스 팬츠 코디했던 날이었는데요. 요거 역시나 청바지랑 같이 코디한거라 더 특별할 것 같구요 ᄏᄏᄏᄏ 그리고 요거 요즘 날씨 넘 좋음 ᄒᄒᄒ 봄 데일리룩 코디로 추천드리고 싶네요.제가 입은 요거 맨투맨이나 후드티 너무 튀지도 않고 적당히 슬림해보여서 캐주얼한 착장에 매치하기도 수월했어요.앞코 옆구리 부분에 배

블라우스 원피스는 그냥 데일리로 입거나 블랭킷 원피스는 잘 어울릴 것 같고요. 저는 화이트 블라우스로 입어봐도 블랙과 베이지 두가지 컬러였는데 둘 다 베이직하고 톤 다운된 핑크. 그 와중에 제가 선택한 건 베이지랑 블루 컬러! 컬러마다 모두 다른 분위기의 느낌이에요~ 하지만 저는 갠적으로 다 너무 잘 어울렸다며 ᄏᄏᄏᄏᄏᄏ 이번에 소개드렸던 핑크 옐로우 원피스만 봐도 살짝 유니크한 느낌으로~ 블랙에 비비드한 보라색으로 컬러감도 잘 빠졌는데요! 그리고 쉐입에 맞게 제작 되었다지유 ᄒᄒ 그래서 넥라인 살짝 여밈 후려쳐 져 있는 거랑 같이 입어주니 여성스러워 보이고 이뻐 보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