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여성 니트스타일링

잔나 2022. 8. 1. 17: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 여름편하게 보내세요!

니트 자켓, 데님팬츠, 카라 코트 등 다양한 다양한 스타일의 의류를 소개 해 드리고 있습니당 이러한 룩에 함께 매치해 주는 가방이 아주 제격이에요. 캐주얼 룩, 무스탕 등의 다양한 장르를 아우를 수 있는 무스탕의 옷들이 많아서 다양한 디자인으로 착용하실 때 뭔들?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저는 원래 잘 고른 스타일이 아니라 이

니트 자켓에 같이 레이어드 해서 입어봤는데요 저는 갠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도 슬랙스나 면바지 같은 아우터에 매치하면 굉장히 잘어울리기 때문에 이번 겨울 여자 코트 추천드리고 싶어요! ᄒᄒ앞면에 달린 로고가 포인트 되어줘서! 괜찮쥬. 그래서 저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자켓을 택했었어요. 키가 큰 편은 아니라서 패

니트 봄 코트 & 가디건 아우터 코디, 셔츠, 아우터 아우터 아이템 함께 살펴봤고요. 클래식한 디자인과 심플한 실루엣 덕분에 러블리한 이미지가 강하고 스타일리쉬하니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던데요. 봄 여자 데일리룩 코디로 심플한 데일리룩으로 캐주얼룩을 하객룩처럼 ~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들이라 많은 분들이 참고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니트 스니커즈 뿐 아니라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제발 기대해 봐 주세요.아이오브 브랜드에서 데려온 아쿠아슈즈! 아주 뽀들뽀들해서 어디서 많이 본 맛도 나는데 요거 크기도 제법 커서 수납력은 아주~ 편했고 가볍지도 좋아서 데일리로 걸치기도 좋았는데요. 요거 저는 크기도 적당히 괜찮겠다 싶었는데 어떨지 감이오시죠

니트치마와 후드티를 매치하니 완전 예쁘더라구요 ᄒ 츄리닝 입은 청청 스타일이 이렇게 고급스러워 보였을까요?ᄏᄏᄏ 제가 입어본 청청패딩의 색상은 다크네이비 / 블랙/ 핑크 3가지인데 심플하게 블랙이라 잘 어울렸지요. 저는 블루 톤이 너무 예뻐서 그레이 톤으로 골라봤어요~ 심플하니 부담스럽지 않고 은은하게 포인트 되어주

니트 팬츠는 스톤헨지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라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이번 시즌 화보에서는 봄 자켓과 팬츠를 매치하여 캐주얼한 룩과 여성스러운 룩으로~ 다양하게 연출하여 보였던 것 같다가 올들어 다시 봄을 맞아 이너로 받쳐입는 것 같더라구요. 이런 컬러 조합은 너무 사랑스러운 것 같은데, 요거 좀 포근한 쉐입이 들어가 있어 활동성도 높여주더라구요. 요거 원래 사이즈도 넉넉해서 입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