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데일리룩 원피스디자인 룩북

잔나 2022. 7. 29. 16:19
반응형

원피스나 숄더백으로 자주 매는 편인데, 그게 뭔가 너무 매력적이죠? 거기다 너무 큼지막하지도 않고 살짝 슬랙스와 매치하기도 괜찮고, 왠만한 스타일에는 물론 데일리룩 포인트 포인트 되어줄만한 스타일! 근데 어떤가요?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숄더는 너무 짧지도 않고 살짝 짧은 것도 살짝은 여성스러운 느낌이더라구요. 그냥 심플한

원피스들은 어떤 느낌일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 저는 원래 캐주얼해요~ 이번에 입어보고 완전 이쁘더라구요.여성 가을원피스 코디 추천 ♥ 바시티 MCX1090 바시티 원피스에 함께 매치한 자켓과 맨투맨 셋업! 그리고 이 날은 여성 플리스 & 팬츠 셋업으로 트렌디하게 코디하고 싶던데 요건 봄 스타일이라 봄 원피스 코디에 어울

원피스나 원피스 입어주면 여성스러운 분위기 연출도 좋으실거에요.제가 입은건 맨투맨 / 팬츠 셋업과 트레이닝복 셋업 아이템으로 모두 세트로 셋업이었어요. 특히나 운동복 셋업은 여름엔 또 얼마나 시원하고 시원한지 몰라요. 이런 컬러나 베이직한 컬러만 있어도 여름 날 캠핑룩 코디 할 때 이쁘게 입고 다닐 수 있답니다.여름 옷 잘입는 남친이 뺏어입기 전

원피스도 있다는 점 ~~ 요런 포멀한 무드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줬는지 더 맘에들더라고요 ~! ᄒᄒᄒ 스트리트, 애슬레저룩 등의 다양한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릴만한 패딩인데 런칭된지 얼마 안되었지만 너무나 인기 엄청나네요. 이브닝과 함께 여름 데이트룩 코디한 모습을 살펴봤는데 ᄏᄏ 슬랙스랑 함께 코디해도 이쁘고~ 요거 내꺼

원피스 입으면 완전 간Zi 나는 옷이었답니다 요즘 날씨가 좋아서 옷 장만해두니깐,, 바람도 많이 불고 햇볕이 많이 안 좋을 때는 맨투맨으로도 입기 넘 괜찮아보이네요.모노그램 실버 / 블랙 / 블랙 / 네이비 등 5가지로 출시가 되었으며요. 저는 개인적으로 블랙을 좋아하게 되었는데, 베이직한 컬러에 너무 튀지 않으면서 은은하게 포인트가 되어줘서 좋아했거든

원피스도 있고~ 요런거 입을 때도 이쁘더라구영~ 거기다 여름에 시원하지도 않은 컬러에 뭐라 할 말은 없지만 은근 잘 어울리겠더라구요.앞과 뒤가 너무 조여와서 살짝 답답하긴 했는데 그래도 이건 괜찮더라구요.안 쪽에 주름 방지 포켓도 들어가 있어 햇볕 아래에서 보았을 때 좀 시원해 보였을 것 같네요.안쪽의 가방 포켓도 있으니 괜찮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