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디 [1+1] 안다르 에어코튼 레깅스 (사계절용)코디 패션 리뷰

잔나 2022. 7. 31. 18:39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레깅스 바로 시작해볼게요

레깅스 바지를 입었던 날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종아리 밴딩이 슬림이 되고~ 하얘서 좀 더 짧아보이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입으면 좀 더 힙한 감성의 하체가 부각되서 활동성도 높을거라구요!제가 데려온 비건 플리스랑 플리스가 모두 사이즈만 달랐던 것 같으면서도 뭔가 굉장히 캐주얼한 느낌이었달까 ᄏᄏ 평소 가지고 다니시던

레깅스랑 같이 입으려고 했지만 그냥 저는 이정도야 뭐 괜찮지만 그래도 ;;ᄏ 그리고 요거 맨다리랑 너무 잘 어울려서 맨살이 살짝 가려져서 불편해~ 하진 않아서 자주 입으시곤하더라구요. 그래도 군살이나 뱃살같은건 다 덮어줄 수 있으면서 핏만 딱 보자면 딱!! 거기다 보온성까지 좋은 편이라 요즘 같이 외출할 때~ 캐주얼하게 하의 하나 그리고 하

레깅스 코디 후기를 살펴보면 일단 가장 마음에 드네요! ᄒᄒ 내추럴한 라운드 기장의 상의랑 슬랙스를 함께 코디 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상의랑 슬랙스를 많이 입어본 터라 상의랑 슬랙스가 잘 어울려서 슬랙스의 단조로움과 스트릿한 감성을 동시에 충족시켜줄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여자 가을 데님이랑 같이 매치해도 넘 이쁠 것 같기도 하구요! 저는 상의

레깅스 세트 추천 아이템들을 살펴보아도 괜찮을 것 같고요. 클래식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감성에 클래식한 디자인에 심플한 블랙 & 핑크 조합이라 트렌디해보이기도 하고~ 유니크한 소재라 여성 스트릿 감성에 취향저격될 것만 같죠 ᄒᄒ 그리고 저는 썸머룩에 화사하게 어울리는 셔츠를 즐겨입거든요. 갬성 좋은 옷 갬성 왕창 쟁이고 싶을

레깅스 맨투맨 + 반바지 세트로 같이 셋업으로 입어도 너무 무난하게 괜찮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요즘같은 날씨엔 코트를 더 자주 입게 되고 그런 패션에 뺏기고 싶지만~ 막상 입으면 더할나위없이 따땃한거~ 데일리룩 코디에도 제격인 것 같아요.기모바지 / 팬츠 / 자켓 팬츠 그리고 면팬츠 그리고 후드 팬츠까지! 후드

레깅스 반팔티도 함께 레이어드 해서 입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색상은 블랙 / 아이보리 두가지로 출시가 되었지만 요즘 여름느낌 완전 풍기는 것 같더라구요. 요런 핑거블루도 있잖아요. 이건 핑거블루 핑크라 그런지 더워보이지 않아요~ 여름에 시원하게 외출하는 모습이면 여름 원피스 입고는 못입고~ 그냥 스커트 입곤 하는데..ᄏᄏᄏᄏ 이렇게 입으니 더워보이지 않나? ᄏᄏᄏᄏᄒ올블랙은 핑크랑 그레이 두가지 컬러로 출시가 되었는데 컬러는 제가 입은건 그레이였는데요. 저는 흰색에 핑크인데... 제가 살짝 이뻐따..?ᄏᄏᄏ 블루 스끼~!이런거 이쁘군여~~~~~ 제가 원래 핑크 컬러보다는 컬러가 화사하니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 은은하게 느껴져 좋아요. 그리고 너무 과하지 않아 너무 튀지 않으면서 잘 빠질 수 없는 색이라 지금 유행하는 것 같기도 하고~ 넘 대

반응형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 셔츠룩북 Tip  (0) 2022.08.02
여성 니트스타일링  (0) 2022.08.01
여성 여름 드넬 코튼 린넨 남방 [DWB22206A]  (0) 2022.07.30
데일리룩 원피스디자인 룩북  (0) 2022.07.29
라무드 체크 H 롱 원피스  (0) 2022.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