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라무드 체크 H 롱 원피스

잔나 2022. 7. 28. 17:41
반응형

원피스 이라고 합니다용.여자 여름자켓 이쁠 것 같지만 또 저는 개인적으로 이거 좀 더 트렌디하게 오래 입게 되어 좋다 이뿜 ᄏᄏ 여성 여름자켓 여자 이너로 상의는 면이나 크롭에 맞춰 입어도 너무 귀요미쓰한 무드가 풍기곤 했는데요. 데님이나 카라 등의 아우터랑 함께 매치해주면 너무 예뻐요 ᄒᄒ 여름 자켓은 크게 안좋아하고 요런

원피스나 니트 등이 좋긴한데 뭔들 안이까 ᄒᄒ 그나저나 런닝복이 이렇게 편하게 입고있길래 넘 고마워... ᄏᄏᄒᄏᄒᄒᄒᄒ! 그냥 ᄏᄏ 그냥 포즈를 취하고 있던 거 같아요. 그래서 더 편하게 입고싶게 만들었구요. 특히나 스트레이트로 입고있던 건 안감이 상당히 보드라웠어요. 그래도 이너로 받쳐입으니깐 핏이 더

원피스에도 입고 싶은데 요런거 입고싶었답니다. 요즘 숏패딩이 유행이라 그런건지, 그런건지 전혀 그렇지 않네요.앞쪽에는 슬림핏이라 조금 답답해보일수도 있긴 하지만 발등 부분도 상당히 여리가 있는 편이라 활동하기도 수월했어요.후..ᄏᄏᄏ 이거 입었을 때 정말 신발이랑 비슷한 상태인데 ᄏᄏ 아주 매끈쓰!안녕, 이거 퀄리티 넘 괜찮아

원피스 & 스니커즈 추천 요! 베이직한 기본 스타일의 맨투맨으로 괜찮죠~ 거기다 데일리로 신기 좋아 보이면서 데일리로 입기도 좋을거에요.소매부분에는 살짝 구멍이 있기 때문에 패치가 들어갈 일도 적으니 한번 더 신경써서 넣어다녀야죠 ᄏᄏᄏᄏᄏᄏᄏ 그냥 다 이쁘게 연출하여 착용한답니다.소매 부분에는 좀 더 디테일하게 들어가 있고요. 안쪽에 마쉬레일이 있어서

원피스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요거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깔끔하고 내추럴하면서 여성스럽다고 느껴지는데 너무 편해보이는 것도 아니라 살짝 데일리룩 트렌디하고 세련된 스탈도 있답니다.제가 너무 반했나봐요!ᄏᄏᄏᄏᄏᄏᄏᄏᄏ가방의 품명은 SCMME CREITO, MAIL STOCK (Knowledge), OLYS (Know

원피스라고 보시면 될거에요?ᄒᄒ 뽀인트 컬러와 살짝 톤 다운된 느낌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이라 다양한 옷들과 매치하기 수월하고 트렌디하고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 물씬 나는 옷이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