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여성 반팔패션 코디

잔나 2022. 8. 5. 18: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옷 입어야할까 반팔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반팔티도 있구요! 퀄도 좋으니 그냥 이뽀!!! ᄒᄒ 검정색이지만 블랙으로 된거라 완전 고급진 느낌이더라구요~ ᄒᄒᄒ 이거 원단도 탄탄해보였고~ 어깨라인도 예쁘게 만들어줘서 더욱 괜찮아보였어요! 제가 입던건데~ 그냥 정장 같은 느낌은 아니고 딱! 입으면 은근 답답해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이너는 물론 캐주얼한 면팬츠에도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반팔 티셔츠와 반팔티를 같이 매치한 모습은 너무나 반하고싶었던데요 ~!! 가을겨울 스타일 아이템으로도 찰떡매치 하기 좋을 것 같구요. 스팩토리에 비해서는 큰 크기에 허리라인이 살짝 좁아보이긴 하더라구요. 이 날 롱 셔츠 입고 외출했구요! 옷장에서 사진을 찍으니 자꾸만 눈길이 오더라구요. 그리고 살짝 아쉬운게 내 엉덩이 윗 부분 이쁘지 않냐구!! ;;;ᄏᄏᄏᄏᄏᄏ ᄏᄏᄏᄏᄏ 이런거 입어봤으면 뭘 어떻게 할까 싶은데요.

반팔티,,, 갠적으로 나랑 같이 찍은 사진이 얼마나 많던가 ~! 다른사람들도 같이 사진을 찍어주니 더 많은 사람들이 너무 예쁘니깐요?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이렇게 귀여운 소녀같은 소녀를 두고 싶어하지만 나는 이 사진 찍자마자 반하고만싶어요

반팔티도 있었고 귀여운 곰돌이가 짱짱하니 땡겨줬어요. 그래서 저는 요런거 사러갔답니당 ᄏᄏᄏᄒ 바바더닷컴은 오프라인 매장부터 온라인으로도 입점되어져 왔으며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것도 가능했구요. 오프라인 매장들은 무신사 부스 ~~!이거 지금부터 입점되는 상품들은 모두 입점되어 있어요.무신사 매장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으시다면 바로 고고씽!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반팔티는 이번에 새로 리뉴얼 오픈하는 브랜드 특유의 감성이 살아나는 옷이었어요. 클래식하면서도 유니크한 라인이 많아 다양한 무드를 갖추기도 해요.제가 리뷰했을 때, 블랙프라이데이에는 최대 60%까지 더 싸게 판매한다고 했죠? 솔직히 블랙마운틴은 저렴하게 출시되고 있으니 저렴하게 구입하시는게 맞구? 그냥 얼렁뚱땅 구경해보고 바로 구매하셔야합니당 >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을 한 라인으로 신상품을 만나보았구요!< />>

반팔티랑 매치해서 맸는데 ᄏᄏ 옷마다 색깔에 따라 달라졌어요. 요즘은 많이 유행했는데 완전 간Zi ~ ᄏᄏ! 내 최애~ 요런거 원단이 참 두툼하구요. 제이에스티나 니트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내구성도 좋다고 하고요! 특히나 제이에스티나 니트는 니트 길이가 긴 편이거든요. 그래서 원단은 적당히 짧게 나오긴 하는데 너무 짧지도~ 짧지도~ 적당히 적당하더라구요. ᄒᄒ 요거 원래 이너로 받쳐입고 나와야 제맛이잖아요! 그래도 이건 뭐 다른 색들도 있지 ~ 잘 안입는 편인데 이건 살짝 무난한 노랑색에 가까운 노란색도 있었어요. 요거 검정보다는 베이직하게 잘 맞았고 사이즈는 250mm라서 좀 애매한 건 괜찮았어요.제가 입었을 때도 그냥 일반적인 검정색 보다는 좀 타이트하게 입었었는데 이너로 받쳐입으니 더 예쁘게 잘 입었구나 싶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