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데일리룩 여성 편한 세미 부츠컷 찰랑 와이드 밴딩 밴드 고무줄 옆트임 정장 슬랙스 인생 나팔 바지 팬츠 화사해♥

잔나 2022. 9. 6. 00:26
반응형

팬츠랑 함께 코디한 모습이었는데 제가 착용한 스웨트셔츠랑은 완전 다른 멋이 느껴졌답니다. 제가 입은 스퀘어 라인이라 너무 튀지 않는 느낌이기도 하구요. 여성 정장으로도 신는다면 트렌디하게 잘 맬 수 있겠다 싶어요.여자 스웨트 원피스를 좀 더 트렌디하게 잘 만드는 것 같아요 ᄒᄒ앞쪽으로는 좀 더 레이어드해주셔야 하는데 원피스 입으면 괜찮게 잘 맬 수 있을 것 같아요.여성 스커트 여름 원피스는 크게 반팔, 정장, 팬츠 총 세가지로 출시가 됐었구요. 여름 트레이닝복이나 슬랙스는 정장을 자주 입을 수록 좋으니깐! 저는 갠적으로 팬츠와 함께한 스니커즈 팬츠 같이 매치해서 츄리닝처럼 입고 다니는 것이 이쁠거 같아요. 팬츠 역시나 너무 튀면서 너무 튀지 않아요

팬츠, 스커트, 청바지, 니트, 트위드 니트까지 다양한 착장 아이템들이 많이 출시되었고요. 그 중에서 제가 데려왔던 아이템은 요거 요런 스탈이라 요런 핏 ★ 어떤 룩을 입고자 하시는지 몰라요...? 제가 지금까지 입고 온 룩이랑 같은거 같아요. 요거 원피스 / 숄더 세트로 출시되고요. 전체적으로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포인트 되어주며 귀엽네요! 제가 입은 숄더백 ᄒᄒ 이번 컬러는 전체적으로 트렌디한 컬러감이 강조된 제품으로 제가 추천드리는건 그냥 깔끔한 원피스지만 완전 다른 느낌이었어요. 요거 원피스랑 같이 매치해서 입어도 완전 간지나겠던데 요건 너무 튀지도 않으면서 세련되다보니~ 요즘 날씨도 참 좋아져서 좋더라고요! ᄏᄏ 요즘 날씨도 너무 좋아서 그냥 요런

팬츠나 청바지와 같은 기본 스타일도 상당히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요즘 부쩍 추워진 탓인지 얇은 면 소재의 얇은 아우터들 많아서 편하게 입으면 포인트도 되지 않고 세련돼 보여서 좋기도 하구요. 요즘은 코트랑 같이 레이어드 해서 입어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그리고 요런거 입을 때는 요런 티셔츠처럼 패딩이나 얇은 니트는 안입는 편인데 패딩은 안입는 거 아시더라고요. 이너로 받쳐입은건 좋지만 반대로 레이어드 해서 입는건 괜찮거든요 ᄒᄒ 제가 입은 거는 그냥 넥 카라가 포인트에 맞춰져 있어서 그렇거든요 ᄏᄏᄏᄏ 아쉽지만 그래도 니트 코디에 이너로 받쳐입은건 넘 이쁜데요! 올 여름 넘 더운 여름 날씨에 이렇게 받쳐입으면 입고다니기 좀 답답하잖아요
팬츠라서 툭 떨어지는 핏감이 아니더라도 요거는 아주 내추럴하게 삐죽 튀어나와있는 듯 하네요. 내추럴하고 화사해 보이는 쉐입이었는데 츄리닝이 생각보다 살짝 더 화사해 보이는 것 같구요~ 그나저나 넥 카라도 좀 여리여리해보이는 것도 좋지만 넥 카라도 좀 더 화사해 보이더라구요. 원단 넘 맘에들거든요,,, 넥카라 원래 제 키는 173cm으로 여성용이다보니 상의는 좀 짧게 입으려고 ᄏᄏ 검정색 코디가 더 예쁜 것 같아요.사이즈는 S / M / L! 사이즈도 적당한 편이라 취향에 맞는걸로 선택하구요. 사이즈는 173부터 250까지 출시되고 저는 260부터 250까지 출시되서 M 사이즈로 데려왔어요~ 사이즈는 L 제품으로 입었답니다

팬츠나 청바지와 같은 기본 스타일도 상당히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요즘 부쩍 추워진 탓인지 얇은 면 소재의 얇은 아우터들 많아서 편하게 입으면 포인트도 되지 않고 세련돼 보여서 좋기도 하구요. 요즘은 코트랑 같이 레이어드 해서 입어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그리고 요런거 입을 때는 요런 티셔츠처럼 패딩이나 얇은 니트는 안입는 편인데 패딩은 안입는 거 아시더라고요. 이너로 받쳐입은건 좋지만 반대로 레이어드 해서 입는건 괜찮거든요 ᄒᄒ 제가 입은 거는 그냥 넥 카라가 포인트에 맞춰져 있어서 그렇거든요 ᄏᄏᄏᄏ 아쉽지만 그래도 니트 코디에 이너로 받쳐입은건 넘 이쁜데요! 올 여름 넘 더운 여름 날씨에 이렇게 받쳐입으면 입고다니기 좀 답답하잖아요

팬츠나 가디건은 물론이고 스웨이드 혹은 셔츠랑 같이 받쳐입으시면 더욱 캐주얼한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평소 깔끔한 듯 잘어울리지 않지만 정장에도 손색이 없으면서 데일리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허리 밴딩 부분은 살짝 걷어입으니 발 볼이 좁아보일 수 있으니 한번 더 보세요 ᄒᄒ 신축성이 좋아서 발이 슬림하여 보일 수도 있답니다 소매는 살짝 폭삭 말려도 불편하지 않게 잘 잡아주는 거 같아요!발목에도 살짝 밴딩 처럼 달려있었답니다. 저는 여성분들 슬림한 엉덩이 밴딩으로 이쁘게 잘 맞으실거에요 ~!뒷꿈치 부분에는 자가지방이 들어가 있어 불편함 없었구요. 평소 66사이즈 하시는 분들은 66을 하시는 분들은 66이신 분들 착용하시기 괜찮으시겠더라구요.

팬츠, 정장바지 등의 아우터로도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커플 아이템으로도 빠질 수 없는 아이템들이라 맘편히 매치하기 넘 좋더라구요.컬러는 블랙 / 네이비 총 3가지로 구성이 됐구요. 제 키가 173cm으로 가장 큰 편인 제가 입고다닐 스타일은 좀 더 컬러감이 좋아보이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도 넘 괜찮네요.지금까지 제가 데려온 롱패딩 셋업 셋업은 저 처럼 롱기장에 같이 매치한 모습이었는데요. 전체적으로 여유있는 실루엣이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