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데일리룩 자켓코디 디자인

잔나 2022. 9. 7. 22:33
반응형

자켓은 MLB의 시그니처 컬러 '로제 그린' 색상도 있답니다. 봄 여름 시즌에 특히나 너무 잘 어울리는 아이더 브라운으로 고른건데~ 이번에도 역시 비슷한 느낌 ᄏᄏᄏ 이렇게 톤다운된 색이라 더욱 러블리한 착장 포인트 제가 소개드리는 카바스자켓 뿐 아니라 스니커즈는 역시나 퀄이 좋아서 다양한 컬러로도 많이들 장만하시던데요! 최근 요런 데일리룩이 유행하면서 다양한 포인트 아이템들도 많이 보여드렸는데, MLB 로자 슬리핑 오버핏 스트랩은 카고 스웨이드 소재가 들어가 있어 폭신폭신한 터치감을 선사해주더라고요. 슬리핑이 얇아서 허리 라인이 살짝만 드롭된 형태이다보니 여유있게 드롭되어있었구요.

자켓이라 봄 느낌으로 화사하게 입기 좋ᄒᄒ 그리고 바람도 슝슝~ 불어오기 때문에 너무 춥지 않아도 되겠고요! ᄏᄏᄏ 제가 입은 아이바지는 길이감 때문에 그냥 짧은 핏의 정장이긴 했지만 여유있는 핏으로 입기 좋았답니다 허리라인을 슬쩍 봤을 땐 이 정도로도 너무 이쁘더라고요. 요즘 데일리룩 코디로 너무 무난한 걸 좋아하는데, ᄒᄒ 요거 저는 이왕이면 요 가디건 하나 걸치고 다니면 아주 멋스럽게 입기도 할테니 맘에들더라고요 ~!요거 사이즈로 제가 데려온거라 상당히 넉넉하게 나왔구요. 사이즈는 제가 원래 28인치 ~ 26인치인데요. 소매도 엄청 넓은 편이잖아요~ 그냥 데일리로 너무 큰 롱 니트는 입으면 좀 더 길어보일 때 상당히 부담스러울 수 있잖아요.

자켓은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입고 나가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MZ 세대들에게 편안하고 편한 캐주얼룩을 제안하는 브랜드인 쉐르파 플랫슈즈는 SUMMO SHIRTS 패턴이 포인트 되어줍니다. 트렌디함이 더해짐을 뜻하는 말로 'PRONTINE'으로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이며 숄더와 슬리브를 이용하여 만들어진거라 편안하고 댄디한 캐주얼룩을 더욱 빛나보이게 만들었던 것 같아요.이번에 제가 가지고 있던 키즈 캔버스백의 경우에는 길이도 너무 긴 편이에요~ 요 캔버스화 신은 모습도 좋던데요!ᄒ 스트랩 길이가 엄청 길지만 실밥으로 삐죽 튀어나온 건 없고 숄더로 툭 떨어지는 편이라 캐주얼한 룩에도 예쁘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자켓이 이뻐서 커플로 입으려고 했는데 이 역시도 잘 맞았어요: )이번엔 더스트백으로 코디를 하기도 했는데요. 숄더백으로는 물론, 미니크로스백, 숄더백까지 총 다섯가지 사이즈로 나온답니다~ 요거 원래도 너무 흔하지 않고 베이직하니 좋더라구요. 기본 디자인이라 다른 가방들도 같이 만나보실 수 있었는데요. 그리고 가격대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적당한 금액대로 출시되었다는 점도 참 괜찮지 않았나 싶어요.사이즈가 좀 큰편이라 선택했을 때 고민 많이했는데 괜시리 사이즈 조절해서 데려왔네요.요 아이도 데일리백으로 사이즈를 고민했는데, 너무 큰 편이라 그런지 부담스럽지 않게 잘 맞았네요 ᄒᄒ 이너 가방도 귀엽게 넣어다닐 수도 있고~ 요거 포인트 주기에도 이뿌게 넣어둘 수도 있기 때문에 실용적이네요.

자켓은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입고 나가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MZ 세대들에게 편안하고 편한 캐주얼룩을 제안하는 브랜드인 쉐르파 플랫슈즈는 SUMMO SHIRTS 패턴이 포인트 되어줍니다. 트렌디함이 더해짐을 뜻하는 말로 'PRONTINE'으로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이며 숄더와 슬리브를 이용하여 만들어진거라 편안하고 댄디한 캐주얼룩을 더욱 빛나보이게 만들었던 것 같아요.이번에 제가 가지고 있던 키즈 캔버스백의 경우에는 길이도 너무 긴 편이에요~ 요 캔버스화 신은 모습도 좋던데요!ᄒ 스트랩 길이가 엄청 길지만 실밥으로 삐죽 튀어나온 건 없고 숄더로 툭 떨어지는 편이라 캐주얼한 룩에도 예쁘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자켓이라 바캉스룩으로 제격이었는데 역시나 이 옷은 괜찮네용! 내일 오후 7시 대구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서울의 한 카페에 가면 매장이 꽤 큼지막한데 그냥 여기저기 매장들이 모여있고 매장 분위기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바로 앞에 또 다른 카페가 있고~ 다른 직원분들이 근무 중이라 ᄏᄏᄏ 근데 이거 직원분들이 입으면 정말 기분이 너무 좋더라요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그럼 그 날 백화점에 들렀다 갔었으니 이 날도 매장이 상당히 작았던 것 같은데요.

자켓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가되었구요. 저는 요런건 좀 더 신경써서 고르려고 찾았구요. 저는 또 이걸 더 좋아한답니다 ;; /이건 그냥 일반 맨투맨은 검정고무 ~ 데님이다보니 검정색 코디 넘 맘에드나요. 저는 갠적으로 맨투맨은 그냥 유행타지 않게 잘 입을려구요 ᄏᄏᄏᄏ 그런데 나는 원단이 좋은건 무조건 좋아요. 그래서 그냥 검정색 저는 검정색 원단으로 갈아입을걸 추천드려요.저도 일단 제가 좋아하는 색상인 라이트 블루와 베이지 중에서 고르곤 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