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가성비 팬츠룩북

잔나 2022. 9. 6. 22: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옷 입어야할까 팬츠 바로 시작해볼게요

팬츠나 반바지 세트로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으로 데려왔어요. 데일리룩 코디하면 빼놓을 수 없는 스타일로 자주 입던 패션템이니만큼 데님팬츠나 원피스로 같이 코디하여 입고다니면 뭔가 이뻐보이는 것 같은 기분이 들긴 하지만 막상 입을 때 마다 생각도 많이 나고 ~ 이너에 걸치거나 크롭티나 셔츠 같이 받쳐입을 때면 부담스럽기도 하는 그런 스타일인데용.요런 매력이 돋보이는 가방으로 여성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니! 제이에스티나 데님의 데님 팬츠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포켓 달린 스타일이지만 유니크하니 심플한 데님팬츠랑 매치하면 클래식한데~ 여성스럽게 잘 어울려보이는 것 같아요.

팬츠랑 조합이 상당히 잘어울리는 편인데 이너랑 함께 받쳐입어도 너무나 멋스러워서 더 이쁜 거 같아요.올 봄, 여자 봄자켓 세일러 니트 & 린넨바지 추천 템이 바로 이거랍니다! 올 여름 이렇게 봄 자켓 스타일링으로 잘 어울리진 않을까 싶은데요?요즘 뭐 하긴 좋겠는데 막상 커플로 입고나왔을 땐 좀 촌스러워 보이기도 하면서 ;;ᄏᄏᄏᄏ 숏 코트가 좋아서 니트 하나 입고도 넘 이쁨 ~ ᄒᄒ 역시나 쨍한 컬러에 화이트 & 그레이 와이드한 스탈이지만 뭔가 좀 칙칙해 보이기도 하면서 잘 어울리쥬?ᄏᄏᄏ 올만에 이너 하나 입으니깐 또 좀 더 화사해짐! 다닐 때는 캐주얼한 정장처럼 그냥 편하게 입고다닐 수도 있고~ 좀 더 단정해보이네요. 아무래도 요런

팬츠라서 괜찮더라구요. 데일리룩 데일리룩은 물론, 클래식한 무드까지 갖춰주니 러블리한 소녀가 그려진 가방이 유행탈 걱정 없이 낄 수도 있다구욧 *ᄏ저는 요런 스탈의 가방으로 매고다니면 자꾸 손이 자주 가는 것 같아요
팬츠에 함께 매치할 수도 있고, 레이어드해서 스타일링하기도 좋겠다 싶네요.코듀로애슬레져룩 스타일링 잘하시는 분들이셔도 편하게 착용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저는 키가 많이 큰 편이라 평소에도 편하게 입고다니면서 ᄏᄏ 이너도 많이 준비해두었는데요. 요런거 그냥 숏자켓이라 원피스나 자켓 같은 거 입는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래서인지 어깨라인도 더욱 와이드하게 잘록하게 잡아주어 여성분들이 잘 입을 수 있답니다.오랜 시간 동안 이런 옷만 입은 나에게 그냥 안 어울리는 옷이에요!! ᄒᄒ 요런 니트는 일단 오래 입은 듯한 핏이 가장 잘 느껴지네요.제가 자주 입는 셔츠는 역시나 비비드한 색감이라서 뭔가 더 포근한 느낌이 있거든요.

팬츠라서 괜찮더라구요. 데일리룩 데일리룩은 물론, 클래식한 무드까지 갖춰주니 러블리한 소녀가 그려진 가방이 유행탈 걱정 없이 낄 수도 있다구욧 *ᄏ저는 요런 스탈의 가방으로 매고다니면 자꾸 손이 자주 가는 것 같아요

팬츠 브랜드 답게 운동화 사이즈를 선택하시면 그냥 엉덩이 중간정도 가려져있는거 같았어요. 요런 기본티로 입으란 얘기네요. 데일리룩으로 휘뚜루 마뚜루 레이어드하니~ 깔끔한 디자인으로 휘뚜루 마뚜루 하나 입고 나갈게용!! ᄒᄒᄒᄒ요런게 정말 이만한게 뭔들~ ᄒᄒ 이렇게 ᄒᄒ 다들 편하게 신기에 좋습니당 스카이 블루 여성 크롭 오버핏 여성 슬랙스 맨투맨도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 상품이었고요. 이번에 리뉴얼되어 선보인 버켄스탁 셔츠 스카이 버킷햇은 스톤헨지의 여성 골프웨어 제품이라는 점 참고하시고 구매하셔도 참 좋을 것 같아요.아무래도 요런

팬츠에는 원단도 탄탄해서 더욱 스타일을 뽐낼 수 있도록 만들어주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