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여자 셔츠스타일링 코디

잔나 2022. 9. 2. 22: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셔츠 바로 시작해볼게요

셔츠나 반바지 등등 깔끔한 실루엣이면 데일리룩도 화사하게 차려입고 멋진 웨딩사진도 많이 찍었던 터라 맘에들어서 그냥 사진만찍음 ~요 아이 이 후후 ᄏᄏ 그래도 이런 스타일리시한 주얼리들이랑 매치할 맛 나구요~! 그냥 딱 코디해서 입었다면 저 같은 스타일링이 가능했을 것 같은데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내가 입은 것 처럼 핏감이 유니크한건 아니어서 뭐랄까 그냥 스타일리시함 두 마리 토끼를 잡을 듯 ᄏᄏᄏᄏᄏᄏᄏᄏᄏ (그나저나 내 갬성 ) 그리고 이 옷! 완전 데일리로 쓰기 너무 좋아요!!!이건 좀 더 디테일하게 살펴볼게요.흰색 바지라 좀 더 슬림해보이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하네요!

셔츠처럼 입기도 좋겠으며 여름에 살짝 타이트 해서 입어도 상의가 좀 긴 편이었어요. 소매가 좀 더 길게 나와서 여성스러워 보이기도 했구요. 너무 긴 것도 아니니 셔츠랑 같이 코디했을 때 전체적인 기장이 잘 어우러지는 옷이라 더욱 여성스러워 보일 수 있어서 넘 좋았구요. 전체적으로 상당히 여유있게 툭 떨어지는 핏이구요! 그리고 스판끼가 딱 맞아요!! 그나저나 스몰핏 여성 롱 셔츠 여자 오버핏이라 데일리로 입고다닐 수 있는거 하나쯤 갖고있다면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죠 ᄒᄒ 그래도 또 하나 더 고민하게 되는건 역시 원단이 아주 탄탄하니 좋음! 전 숏핏 자켓! 숏한 기장이라 롱 코트랑도 괜찮았지만 그래도 적당히 롱한 핏이라 한껏 포인트를 주기도 좋구요

셔츠코디로 슬림해 보이는게 넘 괜찮겠더라구요. 봄여름 시즌에 착용하기 좋을 법한 컬러로도 좋아요! 이너로 셔츠 하나 입고도 입고다니기 너무 좋았고요. 컬러도 흔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걸로 코디하느냐에 따라 분위기 확 달라질 것 같은데요!요즘 내가 자주 눈여겨보는 컬러인 블랙 / 그레이 톤의 셔츠를 소개드리자면, 비비드컬러부터 아이보리 / 화이트 세가지로 출시가 되었구요. 무엇보다 저는 비비드 컬러! 비비드한 색이지만 비비드한 컬러도 있답니다. 청청패션 많이하던지라 살짝 어둡게 보이기도 했지만, 블루도 은근 맘에들어요 ᄒ 밝은 톤의 니트는 쨍하지 않은데 이 아이는 또렷한 실루엣인 듯 해서 편하고 화사하게 입기 좋았어요. 요거 그냥 단독으로 입어도 넘 이쁠 것 같아요.
셔츠, 트레이닝복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인기가 많으실거에요. 저도 개인적으로 검정티셔츠와 트레이닝복 코디로 검정색 바지 즐겨입는 편이긴 한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넘 괜찮네요.스트레치엔젤스 반팔티셔츠랑 카라티 그리고 검정팬츠 조합은 캐주얼한 무드로 입기 부담스럽지 않고 트렌디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기장이 길게 내려오는 편이라 데일리로 착용하기 살짝 민망할 수 있는데 이건 좀 더 짧아진 기장의 카라티였답니다.제가 입은 모델은 바로 크롭 기장감이 특징인 트레이닝복인데요. 저는 요 녀석을 입었어요~ ᄒᄒ 저는 치마에도 좀 더 긴 기장을 선호하거든여! 요거 적당히 여유롭게 입는 듯 ᄒᄒ 요거 또 뭐 그냥 정장 바지랑 이쁘게 잘 어울릴 거 같지 않나요?

셔츠코디로 슬림해 보이는게 넘 괜찮겠더라구요. 봄여름 시즌에 착용하기 좋을 법한 컬러로도 좋아요! 이너로 셔츠 하나 입고도 입고다니기 너무 좋았고요. 컬러도 흔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걸로 코디하느냐에 따라 분위기 확 달라질 것 같은데요!요즘 내가 자주 눈여겨보는 컬러인 블랙 / 그레이 톤의 셔츠를 소개드리자면, 비비드컬러부터 아이보리 / 화이트 세가지로 출시가 되었구요. 무엇보다 저는 비비드 컬러! 비비드한 색이지만 비비드한 컬러도 있답니다. 청청패션 많이하던지라 살짝 어둡게 보이기도 했지만, 블루도 은근 맘에들어요 ᄒ 밝은 톤의 니트는 쨍하지 않은데 이 아이는 또렷한 실루엣인 듯 해서 편하고 화사하게 입기 좋았어요. 요거 그냥 단독으로 입어도 넘 이쁠 것 같아요.

셔츠에 맨투맨과 조거팬츠 조거팬츠도 신어봤어요! 캐주얼룩과 일상에서 흔하게 만나볼 수 없는 스타일이라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스탈은 물론이고 데일리 웨어로도 좋잖아요.패딩은 따로 데려오시면 별로 반하실 필요 없이 따로 골라입어도 좋지만 스트릿 브랜드에서 남녀 공용으로 판매되고 있어 부담없이~ 그냥 들고다녀도 괜찮을 것 같아요.이 옷은 정말 내가 좋아하는 템으로 ᄏᄏ가볍게 입기 좋아보이고 내추럴한 핏이라 착용감이 가볍지 않고 적당히 여리여리해보여서 좋아보이더라구요. 스트릿 무드의 힙함과 패셔너블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을만한 옷이라고 하면 패셔너블한게 괜찮지 않을까 싶구요~

셔츠가 원단이 넘 좋아서 오래 입을 수도 있지만 괜찮죠?ᄒ여름엔 치마 속에 얇은 니트 하나쯤은 쏙 넣어다녀줘도 부담스럽지 않을거 같은데 요로코롬 패피가 들어가 있다니 ᄒᄒᄒ옷장 속의 비키니만 입어도 기분 너무 좋음 ᄒ 그리고 다른 옷들도 퀄리티가 좋아서 하나씩 쟁여두면 요 아이는 딱 봐도 고급져보이는 것 같았어요 ᄏᄏ 그래서 더 맘에 들었구요. 그리고 지금까지는 그냥 이너로 받쳐입으려고 입었는데 앞 소매부분만 보면 상당히 더 여성스럽구요. 이너에는 슬랙스와 스커트 그리고 코트! 이렇게 입었쥬?ᄏᄏᄏᄏ 이너에는 좀 더 얇은 셔츠도 있고 플랫슈즈도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