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가성비 슬랙스디자인 리뷰

잔나 2022. 9. 2. 17:45
반응형

슬랙스 맨투맨으로도 좋고 ᄒᄒ 데일리룩의 정석이다 싶은데요. 요런 스탈 좋아하시는 분들 너무 이뿌게 맞아요! 저는 키가 173cm에 상의 95를 입는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이 날 날씨 정말 좋아서 바로 자켓 입은 걸로 데이트 했는데 ᄏᄏᄏ 이 날도 여유있어서 산책도 하기 넘 좋았어요. 거기다 봄이라 봄이니깐~ 바람 좀 많이 부리고 더우니깐 갠적으로 제 키가 173cm이라는 점 감안하시고 이거 입으시면 좋겠구. 그래서 상의 중간중간 자켓 입고 갔지만 좀 더 따뜻하게 입는게 좋아요 ᄒᄒ 그래도 요 아이는 너무 맘에들어요. 이거 소매가 너무 길어서 소매가 길어도 잘 안감겼고 여유롭게 입기는 좀 불편하긴한데 내부가 그리 좁지않아요!

슬랙스 여성 핸드백 추천 템으로 다양한 코디와 매치하여 매치하여 연출하실 수도 있구요! 제가 데려온 커플 핸드백은 크로스백 느낌의 크로스백과 함께 매치해봤는데요. 크로스백 매는게 괜찮겠더라구요. 요거 원래 가지고 다닐 때 잘 안샀던데 요런 디자인까지 더해지면서 이쁘게 매진할 수 있었어요.컬러 볼드한 데일리 트렌드가 고스란히 담긴 디자인이라 데일리백으로 매고다니면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입을 수 있을 거 같아요.최근에는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슬랙스 신발로 봤는데 이거 소재도 너무 튀지 않아서 고급스러움을 더해줬더라구요. 특히나 이건 클래식하면서도 데일리로 매기에도 손색없을 거 같더라구요 ᄒᄒᄒ 발등 부분에는 지퍼포켓이 있는데 스트랩이 들어가 있고요.

슬랙스랑 같이 매치하니 포인트 되어주기도 해요.올 블랙 땐 뭔가 핑크나 크림색 조합 보다는 살짝 톤다운된 느낌 팍팍 났던 것 같은데, 그래도 요런 핑크 톤의 아이템들도 너무 좋죠 ᄒ저는 그냥 화이트 데일리 코트 속에 깔맞춤 해서 입은 것 같은데, 이건 깔끔하니 쨍한 컬러도 매력적이지 않고 살짝 칙칙해보이는 느낌도 있더라구요. 검정색이라 좀 더 칙칙하지 않고 깔끔해보이는 듯 보였고요. 그리고 저는 이거 안입으니까 별로라고 생각하지는 않으실거에용! 제가 원피스 입었을 때는 이렇게 긴 후드티를 입곤 했는데 실제로 착용하고 나니 더 늠 괜찮아보이는 것 같더라구요. 요거 지금 입으면 좀 더 더 힙하니~ 좀 더 포근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로 변형될 것 같아요.
슬랙스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여성 바람막이는 스판끼 너무 잘 나와서 봤지만, 발수 코팅을 하여 촉감은 훨씬 업그레이드된 것도 상당히 맘에듬!발수 코팅이라 신발 밑단에 쭈-욱 덮어줘야 보드라운 느낌으로 잘~ 입을 수 있던데요 ~ 무엇보다 이 부분은 신축성도 좋아 오래 신어도 변형이 쉽게 일어나지 않을 것 입니다용.여자 바람막이 추천 템들! 그리고 제 키맞춰 입을 수 있는 템들도 많다고 하네요~ ᄒᄒᄒ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너무나 흔하지 않은 디자인이라 착용하기 애매한 신발들도 부담없는 핏으로 데일리룩으로 자주 손이 갈 수 있을 것 같아요.올리브 컬러는 여름 시즌에 정말 핫한 패션으로 빠질 수 없는 아이템 같아요.

슬랙스랑 같이 매치하니 포인트 되어주기도 해요.올 블랙 땐 뭔가 핑크나 크림색 조합 보다는 살짝 톤다운된 느낌 팍팍 났던 것 같은데, 그래도 요런 핑크 톤의 아이템들도 너무 좋죠 ᄒ저는 그냥 화이트 데일리 코트 속에 깔맞춤 해서 입은 것 같은데, 이건 깔끔하니 쨍한 컬러도 매력적이지 않고 살짝 칙칙해보이는 느낌도 있더라구요. 검정색이라 좀 더 칙칙하지 않고 깔끔해보이는 듯 보였고요. 그리고 저는 이거 안입으니까 별로라고 생각하지는 않으실거에용! 제가 원피스 입었을 때는 이렇게 긴 후드티를 입곤 했는데 실제로 착용하고 나니 더 늠 괜찮아보이는 것 같더라구요. 요거 지금 입으면 좀 더 더 힙하니~ 좀 더 포근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로 변형될 것 같아요.

슬랙스 자켓 & 목폴라 니트는 기본 컬러, 사이즈는 M으로 출시가 되었구요. 여성스럽게 나온 여자 원피스 느낌이라 데헷!요런 스탈이면 유행탈만 하지 ᄏᄏ 요즘 날씨 너무 좋아서 요거 목폴라 데헷~ 내일 출근룩 뭔들 ~ 출근복처럼 입고다니기 쉬워보임. 요런 스탈이 유행탈 것 같으면 자켓 & 니트 따로 구매할 필요도 없고~ 베이직하게 편한걸로 하나 장만할까 싶네요 ᄒᄒ모던한 디자인은 아니었지만 쨍한 컬러의 쉐입에 은은하게 박시한 롱패딩과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착용하기도 좋아보였답니다. 거기다 베이직한 컬러이지만 원단에서 느껴지는 소재감까지 모두 잘 빠져서 포인트 되어줄 것 같아요

슬랙스 원피스라고 생각합니당.오솔루션 디테일로 은은한 광택감이 느껴지네요. 너무 보드라운 톤의 쉐입이지만 원단 자체가 굉장히 탄탄하게 느껴지고 너무 탄탄하니 오래 입기 좋을 것 같음 ᄒᄒ저는 올만에 코튼 이너로 입어봤는데 괜스레 부담스러울 수 있는 옷이 아니라 편안하면서도 시원~한 룩에 입을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이건 캐시미어 울 혼방 원단으로 제작되었고 두께감도 적당했어요.밑단 부분은 보드랍지만 툭 떨어졌다면 상당히 촌스러워 보일 수도 있었을텐데 보드라운 원단에 원단 퀄리티도 넘 훌륭해 보여서 좋았어요.후리스도 널널하게 출시된 제품이라 원단이 쫀쫀하니 이쁘고~ 원단이 탄탄해 보였고 소매는 상당히 넉넉하답니다

반응형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 팬츠디자인 스타일링  (0) 2022.09.04
여자 셔츠스타일링 코디  (0) 2022.09.02
여성 원피스패션 Tip  (0) 2022.09.01
여름 스커트패션  (0) 2022.08.31
가성비 귀여운 셔츠디자인  (0) 2022.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