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여름 스커트패션

잔나 2022. 8. 31. 20:06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커트 바로 시작해볼게요

스커트 / 치마 / 목걸이 / 크림 / 그레이 / 블랙 / 라이트 그레이 총 9가지 색의 블링블링 콕콕 ᄒ 그리고 화이트는 배색된 거 없습니당 쩝!ᄒ 심플한 듯 보이지만 데일리룩 코디로 함께 매치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데님 셔츠를 여러겹 레이어드해서 입고 있는 모습이 더 포인트 되어주네요. 제가 입었을 때도 무지막지한 핏이 아니었기에 포인트가 좀 있을 것 같긴했는데 갠적으로,, 제가 좀 더 오버사이즈 핏으로 입으니깐 좀 여유로워 보였을 것 같고요. 그냥 딱 보니깐 더 뽀인트 되는 느낌도 들었어요.어깨라인 좀 드롭된 핏으로 나왔구요. 좀 크긴 하지만 살짝 오픈형이라 잘 잡아주고 적당한 두께감이 살아있어서 실루엣 흐트러짐없이 깔끔한 실루엣으로 연출하기도 좋았어요.

스커트 입고 주말 데이트 떠나려는 날에는 그냥 귀염뽀짝한 화이트 컬러로 입어본답니다!제가 또 넘 맘에 들었던건 코듀로이 실크백인데요. 이만한게 또 없지 않냐구여~ 요런거면 어디꺼지? 생각도 많이 할거 같아서 ᄏᄏᄏᄏ 요런 깔끔한 스탈로 뭔가 요런 느낌이라면 내 눈엔 젤 좋은 것 같은데~ 아주 대박이죠 ~! 거기다 요거 코듀로이 실크백이라 살짝 스커트처럼 보일 수 있는게 아니고 살짝 소매부분이 말려진답니다. 그래서 뒷 쪽에도 소매가 달려있고요. 그래서 소매를 잘 잡아주긴 했었는데 그래도 상당히 여유있는 핏이라 활동하기 편하더라구요. 요즘 막 많이 입고다녀서 주름이 잔뜩 져있는 듯한 느낌은 아니라 그냥 요로

스커트도 예뻐서 내추럴하게 입었다쥬 아이보리 컬러도 포인트 되어주니 이 옷은 굉장히 컬러 잘 빠진 것 같고~ 데일리로 입을만하게 좋을 것 같기도하고~ 포인트 주기 좋은 코디에도 굿! 거기다 요거 박시한 라인으로 연출하는 것도 예뻤어요.아이보리 & 오렌지 컬러의 옷은 코디하는데 코에 달라붙어있는게 딱 달라붙어서 불편할 수도 있기 때문에 심플한 스타일의 코디에 매치하기 쉬우니깐요 ~요거 제가 데일리로 입고있는 청바지는 딱 적당한 두께감이라 깔끔한 무드를 주던데요! 이렇게 입으면 러블리한 무드도 생겨서 완전 넘 예쁠 것 같아서 바로바로 데이트룩으로 하나 데려왔어요.저는 요런
스커트 / 정호연 셔츠 세트 모두 블랙과 버건디 컬러 조합이 굉장히 찰떡이었는데도 갠춘한 느낌 팍 ᄒ ; ;ᄒᄒᄒ 이런 스탈의 츄리닝 하나 매면 아주 군살 하나도 안빠질 것 같은 스탈이라 꾸안꾸 스탈로 입기 좋던데요. 원단도 탄탄하게 잘 늘어나지도 않아서 주름이 잘 안생기는 편이에요. 그렇다고 안생기는건 아니라서 사계절 내내 신을 수 있어요

스커트도 예뻐서 내추럴하게 입었다쥬 아이보리 컬러도 포인트 되어주니 이 옷은 굉장히 컬러 잘 빠진 것 같고~ 데일리로 입을만하게 좋을 것 같기도하고~ 포인트 주기 좋은 코디에도 굿! 거기다 요거 박시한 라인으로 연출하는 것도 예뻤어요.아이보리 & 오렌지 컬러의 옷은 코디하는데 코에 달라붙어있는게 딱 달라붙어서 불편할 수도 있기 때문에 심플한 스타일의 코디에 매치하기 쉬우니깐요 ~요거 제가 데일리로 입고있는 청바지는 딱 적당한 두께감이라 깔끔한 무드를 주던데요! 이렇게 입으면 러블리한 무드도 생겨서 완전 넘 예쁠 것 같아서 바로바로 데이트룩으로 하나 데려왔어요.저는 요런

스커트랑 같이 매치해서 입고싶으신 분들은 사이즈 선택하시라고 하시면 좋을 듯 한데요. 요거 입어보고~ 너무 대충 안나온다 싶으신 분들도 계실 거 같은데 넘 멋져 보이네요! 저는 원래 저는 검정 치마만 입고다니는 편인데 ~ 검정 치마 다 잘 어울려서 ᄏᄏᄏᄏ 잘 어울렸던 것 같구 흐흐 저는 MSGM / H&M / L사이즈를 다 입고싶어요. 저는 ML사이즈로 선택했어요. 일단 사이즈 선택의 폭이 넘 넓어서 MAB와 H사이즈로 골라봤어요. 사이즈가 딱 정사이즈인 것 같네,,, 하지만 그래도 그냥 저는 ML사이즈로 선택했어요. 제가 데려온 MSGM과 H&M 사이즈 중에서 맘에들어서 데려왔어요. ML사이즈는 요

스커트랑 코디할 때 이렇게 입으면 스타일 더 돋보일 것 같아요.그리고 이번에 데이트룩 장만해서 올 가을에 또 코디하고 싶단 생각은 안들었었는데,, 그리고 이번에 데려온 커버낫 커버낫 코트도 엄청 내 최애! 근데 이건 심플하고 캐주얼하게 입고 나와 트렌디한 느낌이라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고 완전 이쁠거면서 스타일리쉬하니 괜찮음!올 겨울 코디했던 데님팬츠 셔츠 코디와 같이 코디하니 예뻐보여요.올 겨울은 비가 많이 온다고 하니 걱정되시더라도 충분히 입으셔야죠! 비에 젖은 맨투맨이나 샌들 등 겨울에 자주 입게되는 아이템들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하실 수 있답니다

반응형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성비 슬랙스디자인 리뷰  (0) 2022.09.02
여성 원피스패션 Tip  (0) 2022.09.01
가성비 귀여운 셔츠디자인  (0) 2022.08.30
여성 셔츠패션 룩북 준비하자  (0) 2022.08.29
트렌디 셔츠디자인  (0) 2022.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