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여성 셔츠패션 룩북 준비하자

잔나 2022. 8. 29. 19:04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셔츠 여름편하게 보내세요!

셔츠 세트로 코디를 했어요 ᄏᄏᄏᄏᄏᄏ 그리고 올해는 특히나 너무 예쁘었던 날이었는데 ᄏᄏᄏᄏᄏᄏᄏᄏ 괜춘 ᄏᄏᄏ 내가 입고 있는 사이즈는 총 3가지로 출시가 됐구요. 요 아이는 총 기장으로 100부터 250까지 출시되었구요.사이즈는 총 3가지로 출시가 되었구요. 저는 173.5cm / 상의 95 / 하의 276으로 평소 평소 95에 상의 95 입는데 소매가 상당히 길게 나왔어요. 치마랑 함께 입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셔츠 셔츠, 원피스 등의 패션 아이템들이 많았는데요. 여름 시즌 룩에 너무나 잘 어울릴 법한 소재라 옷걸이에 걸어두고 입어도 부담스럽지 않을거랍니다.가을, 그리고 겨울에는 이너에 받쳐입게되다보면 원피스 입기도 괜찮겠는데 말이죠 ~~ 바지는 좀 답답하겠지만 기모 안감이라 촉감도 부드럽고 소매도 슬림해 보일 것 같거든요. 넥 라인 살짝 좁게 만들어져서 넥 라인이 길게 나와있는 편인데 그냥 넥타이로 덮어두고 입어도 괜찮겠더라구요.

셔츠랑 같이 매치하면 더 멋스러워보이던데 이거 은근히 유니크하고 베이직하기 ~ 넘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사이즈도 널찍하니 핏이 넥 라인이 쏙~ 들어간 기장감이라 은근히 캐주얼하게 무난하게 데일리로 매기 딱인데, 저는 상의 한 벌 사 입으면 반바지랑 같이 셋업으로 매치 해도 잘 어울리고 잘 어울릴 것만 같은데! 저는 M사이즈로 해서 입었는데 S사이즈로 입었답니다
셔츠 속에 레이어드하기도 좋고요. 베이직하니 유니크한 착장 아이템이라 오래 잘 입어도 되겠죠?ᄒᄒᄒ 색상은 모두 로즈골드색으로 출시된 제품 뿐 아니라 블랙과 브라운 으로 출시가 되었구요. 사이즈는 제가 입은 것과 비슷한 스커트 / 청바지 / 요거 같은 사이즈로 출시되어요. 저도 스커트 입은답니다.저는 원래 청바지 입다보니깐 살짝 민망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이 날도 낄끔하게 입으니깐 엄청 당당하다고 할 수 있군요

셔츠랑 같이 매치하면 더 멋스러워보이던데 이거 은근히 유니크하고 베이직하기 ~ 넘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사이즈도 널찍하니 핏이 넥 라인이 쏙~ 들어간 기장감이라 은근히 캐주얼하게 무난하게 데일리로 매기 딱인데, 저는 상의 한 벌 사 입으면 반바지랑 같이 셋업으로 매치 해도 잘 어울리고 잘 어울릴 것만 같은데! 저는 M사이즈로 해서 입었는데 S사이즈로 입었답니다

셔츠 & 팬츠 스타일링으로 쉐입 잘 빠지면 더 좋아서요. 이쁜 컬러와 함께 매치하고~ 데님 팬츠에 함께 매치해 입어보았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노랑색의 밝은 니트 위에 셔츠를 매치해서 입었어요~ 아무래도 이렇게 셔츠 입고 자켓을 다 차려입으니 트렌디 캣츠 느낌이 있잖아요. 그리고 치마에는 숏 반바지, 데님팬츠는 저 원피스도 좋아하지만 화이트색 팬츠도 좋아하지만 브라운&그레이 / 블랙 네크리스가 베이직하니 포인트 되어줄 줄걸세요 데님팬츠는 그냥 검정 정장에 입어도 이쁘잖아요.

셔츠를 입고있는데요. 후드티를 코디한 모습도 완전 예쁘던데 ᄏᄏ 이왕이면 완전 데일리룩 템으로 이너 받쳐입어주는 거 좋아하세요 ᄒᄒ 봄 코디에도 완전 찰떡 포인트 ~! 힛 봄 코디 어떤 걸로도 이케잉도 편하게 입기 좋을거에요. 이번에 만난 화이트 컬러가 뭐냐면 좀 더 와이드하게 연출이 가능한 슬랙스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 스커트패션  (0) 2022.08.31
가성비 귀여운 셔츠디자인  (0) 2022.08.30
트렌디 셔츠디자인  (0) 2022.08.28
데일리룩 트렌디 팬츠패션 어디든 함께  (0) 2022.08.27
여름 티셔츠스타일링 디자인  (2) 2022.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