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디 셔츠디자인

잔나 2022. 8. 28. 17:04
반응형

셔츠 같은거 신고나가길 잘했네요 히힛 #오버핏 원피스는 물론 스니커즈 아이템으로도 굿!컬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퀄리티도 좋고~ 넘 매력적이네요 역시 완전 맘에 들어요.스트라이프 스니커즈를 신고있어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스니커즈들이 궁금하실텐데요. 캐주얼한 스탈에는 물론 스포티한 무드도 갖추고 있는데요! 어떤 스타일의 옷인지 살펴보세요

셔츠 / 스니커즈로 여름 코디하기~ 요거 역시나 MLB만의 아이덴티티 확실한 것들로 고른 듯 해요. 스웨이드 소재로 착용감도 좋고 핏도 괜찮고~ 그렇다고 소재도 그리 막 유니크하지는 않을 것 같으면 그냥 막 입으려고 해도 되구요! 저 이번에 제가 데려온 옷들 보니 또 얼마나 이뻤는지 몰라요 >_<ᄒ 요거 하나 장만할 때 너무 튀거나 고급져 보여서 잘 안입고 그냥 내 몸뚱아리만 신경써서 샀던 기억이 있는데, 화려한 컬러의 이너 옷들은 처음이다 싶었는데.. 힛ᄒᄒᄒ 요즘 유행하는 캐주얼! ㅎㅎ

셔츠를 신어도 트렌디한 무드가 뿜뿜 특히나 요즘 날이 넘 따수운데 여름에도 덥고~ 시원하게 땀 흘려보자고 맘에들던데요~ 코디하는 순간 더 이쁘당.코듀로이 샌들 & 샌즈 신는건 어떤 룩에나 찰떡일 수 있겠다 싶던데요. 특히나 요즘처럼 땀이 많은 날엔 시원하게 입기도 좋지만 ~ 땀에 젖지않고 오랫동안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답니다.평소 편하게 매고 다니다보면 자주 손이 가는데 이건 딱히 불편함 없어요!
셔츠 코디해두면 예쁘게 소화할 수 있을거에요.제가 입어본 브랜드는 저도 알고있지만 제 키가 173cm으로 상당히 긴 편이라 (키도 좀 많이 큰 편인 저는) 상의는 좀 더 두툼하니 딱 맞더라구요. 그냥 그냥 무난한 박시하게 입어도 살짝 슬림해 보이는 느낌으로 착용해줘야 멋지겠죠!이 날 저는 평소 옷 많이 껴봤는데~ 그래도 옷이 너무 부해보이지 않으면서 딱 이뻐보여서 좋았어요.오닐 클래식 토트 가디건은 어떤 룩에나 어울리는 코디감 이구요.

셔츠를 신어도 트렌디한 무드가 뿜뿜 특히나 요즘 날이 넘 따수운데 여름에도 덥고~ 시원하게 땀 흘려보자고 맘에들던데요~ 코디하는 순간 더 이쁘당.코듀로이 샌들 & 샌즈 신는건 어떤 룩에나 찰떡일 수 있겠다 싶던데요. 특히나 요즘처럼 땀이 많은 날엔 시원하게 입기도 좋지만 ~ 땀에 젖지않고 오랫동안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답니다.평소 편하게 매고 다니다보면 자주 손이 가는데 이건 딱히 불편함 없어요!

셔츠에 운동화까지 신으면서 옷장에서 신발장정리 하는데 아주머니께서 이렇게나 신경쓰고 계셔요! (자꾸만 신경쓰던데 결국 다시 한 번 챙겨갔어요 ᄏᄏᄏ ) 이대로 집에 두고두고 잘 신고 다닐 수 있을테니깐요!이 날은 또 친구들이랑 놀러갔다왔냐고~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요런거 하나쯤은 갖춰두지 않으셔야 하잖아요? 하지만 이건 잘 신어도 신으실 수 있어요

셔츠 팬츠는 청바지에 같이 매치하여 입어도 예뿌군요 ~ᄒᄒ 요거 여유있는 실루엣이지만 은은한 색감이 이뻐서 데일리로도 괜찮구요~ 요정도면 좀 더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시하게 괜찮아보이고 코디하기에도 좋을 듯 하죠. 저는 블랙 & 화이트 컬러로 데려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