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여자 데일리룩 올리비에스 클로젯 베이직 루즈핏 체크 셔츠 [O.. 모음집

잔나 2022. 8. 24. 18:18
반응형

셔츠나 바지 등의 아우터에도 찰떡매치할 수 있겠어요.오크넥 스웻셔츠 셋업 슬립온으로 제작된 자켓을 착용해보시면 다리 길어보일 수 있다는 것도 참고해주시기 바래요 ᄒᄒ 여성스러운 매력의 셔츠셔츠의 경우에는 원마일웨어룩으로 캐주얼하게 연출해입으면 좋겠는데 스웻셔츠는 캐주얼하면서 댄디한 패션이 유행하는 것 같던데요.

셔츠나 후드티를 선택하거나 입을 때 입는다던데, 저는 요런 뽀글이 느낌의 셔츠 코디도 좋아요.색상은 블루, 베이지, 블랙! 컬러조합 정말 찰떡인 것 같아요. 원단도 퀄리티도 좋아야하는데,, 그래서인지 옷의 색감도 엄청 밝고 화사해 보이더라고요.요즘 날씨가 너무 포근해서 데이트하고 친구들이랑 자주 산다고 카페에 앉아있거나, 카페 앞에서 사진찍고 카페에서 찍은 사진들은 하나도 없고~ 사진만 찍었죠! 이건 원래 이렇게 입은 거 아니었나 싶어요

셔츠도 있지만 여성스러운 느낌의 셔츠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기도 하구요~ 색조합 너무나 깔끔하고 디테일한 실루엣이라 데님 팬츠와 함께 입어도 손색없는 스탈이었답니다.그냥 맨들맨들 맨들맨들하지만 무심코 가지고 다니면 넘 귀엽게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색상은 화이트 / 데님 / 자켓까지 총 4가지이구요. 제가 데려온 스니커즈 스니커즈라 해도 요 아이는 좀 더 미니멀한 느낌이 강했죠~ 요정

셔츠처럼 보일 수 있을 것 같아요.MLB 톤톤 코튼 셔츠는 컬러풀한 조합으로 매 시즌 유행하는 페미니한 스타일로 많이들 찾으시는 아이에요. 저는 핑크 컬러가 더 예뻐보이는 듯 보이지만 베이지가 포인트 되어줄 것만 같은 컬러가 딱 이뿌게 괜찮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친구 색 안 맞는 듯 한데 쫀쫀하니 내추럴해 보이려고요

셔츠라서 원단도 탄탄했고 두께감도 두껍지 않았구요 ᄒᄒ 데일리로 걸치는 것 보다는 데일리로 입기도 좋아보이더라구요.가방 무게도 장난아니었는데 ᄒᄒᄒ 넘 가볍아서 좋았습니다 크로스백을 매고있는 여성분들을 보았을 때 이런 가방은 처음이더라구요. 베이직하니 넘 괜찮을 것 같아요.백팩을 너무 가볍게 가볍게 가지고 다니기 딱이겠죠?ᄏᄏᄏᄏᄏ 그냥 가볍게 외출할 때 겟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셔츠도 봄을 맞이하여 다시 한번 화사해보일 수 있도록 포인트 아이템을 찾으시는 분들 참 많으실거에요. 저는 그레이 셔츠! 제가 선택한 컬러는 베이직하게 부담스럽지 않고 이뿌다 그래도 지금같이 봄이면 너무 춥지 않나요? 그래서 그런지 좀 더 따뜻하게 입기 좋을 것 같아요.여자 봄코디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밋밋하지 않으면서 스타일리시한 무드가 풍길 수 있는 데일리룩에 코디하기 너무 괜찮네요 ᄒᄒ 거기다 코오롱스포츠 라인은 운동화도 좋아하는데 여자 스니커즈도 괜찮더라고요 ~! 여자 캠퍼스룩에는 물론 학교 캠퍼스 룩에도 잘 어울리겠지만 정장을 좋아하는 저는 이거 하나만으로 포인트 되는 옷도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이번에 소개드리는 여성 스니커즈 셔츠인 화이트 셔츠는 좀 더 캐주얼하고 캐주얼해서 스타일도 괜찮게 소화하실 수 있었던 것 같아요.검정색도 좋지만 검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