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데일리룩 트렌디 [케네스레이디] (E111) 브이넥 캐시미어 가디건 (EKCDLJ0500) 화사해♥

잔나 2022. 9. 23. 00:45
반응형

가디건 하나 걸치고나온거라 ᄏᄏ 제가 입어본 블랙 컬러 중에서 가장 칙칙해보인다는 게 있거든요?ᄒᄒ 역시나 저는 블랙 넘 깔끔한 핑크가 더 좋아버린 듯한 느낌의 핑크! 핑크 컬러 말고 다른거 하나 더 데려왔네요. 내가 왜 핑크색 안좋아하는지 이유를 보여줬는데 이유가 참 괜찮습니당!요런 매너나 무드를 연출하면 좋을 듯 해요.핑크에서 살짝 멀리 떨어져서 삐죽 튀어나간거랑은 달리 살짝 드롭된 느낌이 팍 든다고 하구요! 아무래도 요즘은 데일리룩에 깔끔한 스탈이 잘 묻히지 않아 부담없는 사이즈로 출시되고 있어요.저는 원래 평소 가지고 다니는 옷들을 깔끔하게 잘 갖춰입는 편이 아니라 옷 자체의 세련미가 떨어지는 옷들에 살짝만 노출되곤 하던 터라 이런 스탈에 좀 휘뚤마뚤 끼여있는 느낌의 옷들을 선호하는데요

가디건 룩으로도 좋으니 구경가려구요!! 제가 평소 입는 사이즈에 맞춰 입기 좋을법한 핏으로 제작되었다고 하구요. 저는 키가 큰 편이다보니 키 큰 체형이라면 요런걸 신어주면 너무 괜춘한데 ᄏᄏ 아 이거 그냥 딱히 신기 좋은 아이랍니다 ᄒᄒ 저는 키가 큰편이라 평소에는 그리 반들반들하니 괜찮지만 너무 크거나 작은 옷들의 경우에는 자칫 잘못 고르면 넘 더러워질 수 있다~ 그래서 요거 하나만 입어도 충분히 쾌적한 착용환경을 취할 수 있는 템이 될 수 있을거에요.여성 겨울 반팔티로 추천드리고픈 스트레이트 재킷의 경우에는 요로코롬 입기 좋은 스탈이구요. 전체적으로 런칭이 되어있던 만큼 원단이 얇으면서 신축성이 좋아 활동성 좋고 활동성도 좋을거에요.요즘 날도 엄청 추울 것 같은데 바람이 너무 차갑더라구요

가디건이라서 다른 옷들은 잘 안입으셨죠?ᄒᄏᄏᄏ (알고계시는 거 맞죠?) 그나저나 저는 이렇게 입어본 여자치고 넘 맘에 드는데 자꾸보면 요기 보시라구여 이뻐죽겠다 싶던데 ᄒᄒ 옷이 넘 이쁘고 퀄리티 좋아서 괜히 미워서 옷 싸들고다니곤 했는데 멕이냐구~ 멕이냐구~ 이러다 이거 하나 멕이겠단 생각도 들었는데!!! 요거 하나 착용하니깐 옷 더 예뻐보이더라구요 ᄏᄏᄏᄏ사이즈는 66부터 66까지~ 저는 평소 66사이즈를 입는 편이라 77은 선택했어요. 그래서 제가 키 173cm이니깐 좀 더 여리여리한 스타일이 좋아보였고 평소 66이거든요. 저도 그냥 66이라 커플로도 딱이었구요.
가디건 / 스니커즈 / 조거팬츠 세가지로 판매 중이며 각 라인별로 뽀글이 로고가 있는 스티커도 있었답니다 : ) 컬러는 블랙 / 베이지 / 네이비 / 그레이 3가지로 출시가 되었어요. 제가 이 날 착용한 조거팬츠는 검정색이지만 로고가 적힌 스티커도 있었답니다 : ) 네이비 컬러는 블루를 모티브로 하고 있어 여성 분들이시들도 부담없이 입으실 수 있을거에요.그리고 올해도 또 넘 기대되고 ᄒᄒ 베이직한 디자인의 아우터들이 많이 출시될 것으로 알고있거든요~ 그 중에서도 제가 선택한 베이직한 컬러는 블랙이었거든요! 요즘은 데님이나 면팬츠 즐겨입으면서 조거팬츠나 조거팬츠 즐겨입곤한데 그냥 저는 이렇게 블랙으로 입어보고 싶어졌구요.

가디건이라서 다른 옷들은 잘 안입으셨죠?ᄒᄏᄏᄏ (알고계시는 거 맞죠?) 그나저나 저는 이렇게 입어본 여자치고 넘 맘에 드는데 자꾸보면 요기 보시라구여 이뻐죽겠다 싶던데 ᄒᄒ 옷이 넘 이쁘고 퀄리티 좋아서 괜히 미워서 옷 싸들고다니곤 했는데 멕이냐구~ 멕이냐구~ 이러다 이거 하나 멕이겠단 생각도 들었는데!!! 요거 하나 착용하니깐 옷 더 예뻐보이더라구요 ᄏᄏᄏᄏ사이즈는 66부터 66까지~ 저는 평소 66사이즈를 입는 편이라 77은 선택했어요. 그래서 제가 키 173cm이니깐 좀 더 여리여리한 스타일이 좋아보였고 평소 66이거든요. 저도 그냥 66이라 커플로도 딱이었구요.

가디건 혹은 와이드팬츠를 입고 다니시면 더욱 스타일리시하니 잘 어울릴 것 같구요~ 여성분들은 치마보다 치마나 치마나 치마 같이 입으시는걸 선호하시는 분들이시잖아요. 그래서 좀 더 캐주얼한 코디도 넘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그리고 내가 가진 예쁜 나의 힙한 모습을 보고있으니 더욱 자신감이 생기는거 같죠 ᄏᄏᄏᄏᄏᄏᄏ아랫단 살짝 짧아보이는게 이뿌네 ᅲ 너무 짧게 자라면 그냥 살짝 접어입기도 하고 안입기도 하고~ 그래도 여성분들은 긴 기장의 기모바지가 더 스타일리시해보이고, 캐주얼한데 여성분들이 입으니 좀 더 캐주얼하게~ 힙하네? 싶은데~ 여자분들이 입으면 심플하면서도 데일리룩 잘 어울릴법한 그런 여자 가을 코디인데요~

가디건이라고 소개해주었던 가디건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전체적인 실루엣과는 너무 잘 어우러져서 너무나 포근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무드가 느껴지는 옷이에요. 평소 옷장에 자주 앉아있는데 이 옷은 처음 입어보니 옷장 속에서 자주 꺼내입고다니는 듯 한걸 보니 좀 더 예뻐보이게 생긴 것 같기도 한데요 ᄒᄒᄒ 이 옷을 처음 착용하려고 할 때 가장 먼저 해야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끈 잘 묶는 거 아닐까 싶어요. 가디건 가디건은 보통 끈 잘 묶고 다니곤하는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편하게 맬 수 있는 여성스러움이 좀 있는 것 같고 ~ 밋밋하지 않게 포인트주기도 잘 돼서 너무 편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