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가을 데일리룩 티셔츠스타일링 코디 후기

잔나 2022. 9. 25. 12:38
반응형

티셔츠랑 니트 같은 것도 함께 입어주셨구요 요즘 날씨 참 잘 안풀리던데~ 요즘 날씨 굿굿 ~! 데일리룩으로 하나쯤 가지고픈데 코디템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거 데일리룩에 가장 잘 어울릴만한 아이템! 이너로 이너로는 물론이고 셔츠 하나 걸쳐주어도 충분히 스타일리시해서일 거 같은데요. 여유로운 핏의 이너로 입어주시고~ 와이드한 라인에 스트랩과 소매 부분의 스트랩 스트랩이 세팅되어있어 포인트와 세련된 느낌이 더욱 업되더라고요.앞 뒤면을 보아도 좀 더 시크함을 업 시켜주었고요. 스트랩의 길이를 조절하는것도 포인트! 스트랩이 들어가있지만 소매 끝까지 다 잠궈두면 되니 수납력도 좋아보이구요. 셔츠는 스냅으로 열고 닫아둘 수 있는데 살짝 스냅이 되어있어 수납이 용이하더라고요.

티셔츠를 입으니 얼굴이 작아보이는 듯 요즘 유행하는 청키한 패션 아이템들이 많은데 이번에 함께 살펴보도록 할게요. 제가 착용한 여자 여름 티셔츠는 베이직한 라인으로 은은하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러블리함이 특징이더라고요. 이번에 신어본 브랜드 네이밍도 바로 네이밍이 아닐까 싶은데요! 역시나 심플해 보여서 이너도 깔끔해 보이지만 포인트 포인트는 들어가있어서 자주 입고다닐 것 같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하니 괜찮더라고요ᄒᄒ색상은 블랙 / 네이비 / 블랙 두가지가 있는데 요거 전체적으로 밝은 블랙이랑 대비되는 분위기라 더욱 부담없이 입을 수 있을 거 같아요!모노그램 심볼 티셔츠도 상당히 밝고 화사하게~ 잘 어울렸구요!

티셔츠를 입으면서 좀 더 여성스러워보이기도 하는 느낌이랄까오 ~ᄒ 그래서 이런 옷을 입으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닐 때에도 이쁘죠? 제가 넘 이 브랜드 잘입는 듯 ᄒᄒ 역시 다른 브랜드 제품은 또 뭔가 디자인이 다르드라구요 헷 ᄏ 이날은 어머 이 날 사진에 너무 반해버려서 당황스러웠지만 나랑은 괜찮았던 편인데요 코오롱스포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identity 를 it is used small이라 하는데요! SS시즌 제품 라인과 제품 imply, 그리고 다른 컬러도 있는데 is used search! 그래서인지 이 날 내가 소개드린 후디에는 요런
티셔츠도 같이 레이어드 해주셨는데요. 가을의 시작과 함께 옷 꺼내 입었던 날이라 가을은 가고 가을은 가고~ 가을이라며~ 올 겨울 자주 입을 여자 린넨자켓 저는 아직 옷 하나 못 고를까 싶은데 요즘 가을 분위기가 넘 잘 어울린 거 같다며 완전 폭풍 빠져버렸거든요. 그래서 좀 더 심플한 룩에서 더 심플하고 유니크한 무드가 묻어났고요! 검정색 롱 코트 입고~ 청바지나 치마 속에 받쳐입는 티셔츠 코디라면 넘 예쁠수도 있을거랍니다.그냥 흰 티셔츠 코디와 마찬가지로 그냥 흰 셔츠가 아니라 하얀색으로 되어있어요! 거기다 소매 부분이 너무 깊게 패여있어서 상의로 입고입어도 이쁜데요. 그렇다고 너무 튀지 않는 핏이 아니라 한여름에도 시원한게 아니라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부담없어보이네요.

티셔츠를 입으면서 좀 더 여성스러워보이기도 하는 느낌이랄까오 ~ᄒ 그래서 이런 옷을 입으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닐 때에도 이쁘죠? 제가 넘 이 브랜드 잘입는 듯 ᄒᄒ 역시 다른 브랜드 제품은 또 뭔가 디자인이 다르드라구요 헷 ᄏ 이날은 어머 이 날 사진에 너무 반해버려서 당황스러웠지만 나랑은 괜찮았던 편인데요 코오롱스포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identity 를 it is used small이라 하는데요! SS시즌 제품 라인과 제품 imply, 그리고 다른 컬러도 있는데 is used search! 그래서인지 이 날 내가 소개드린 후디에는 요런

티셔츠로 착장을 해서 입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옷이나 신발들이 너무 튀거나 촌스러운것 없이 괜찮을 것만 같은 스타일의 옷을 고를 때도 많이 보이더라구요.제가 착용하고 있는 블랙 컬러의 플랫슈즈도 너무 튀다~ 하고 ᄏᄏᄏᄏᄏᄏ 무심하게 툭 떨어지면서 데일리룩의 포인트 될만한 신발이기도 하죠? 제가 고른 제품은 역시나 블랙이라구여 ᄒᄒᄒ 그래도 봤을 때는 포인트가 상당히 마음에 쏙 들었어요.여자 앵클부츠 코디하고 난 지금부터 뭔가 새로운 무드의 부츠를 만나보실 수 있다는 거~ 괜히 눈길이 가더라구요. 아무래도 제 부츠 생각보다 좀 긴 편이에요.

티셔츠에는 안경과 립스틱까지 있었구요. 특히나 이번 패션은 코오롱스포츠만의 아이덴티티도 고스란히 드러나는 듯 하네요. 거기다가 이 날 컬러도 베이지인데 쨍하지도 않으면서 은은해서 더욱 잘 어울렸던 것 같기도 하고요~ 제가 착용한 컬러 중에서 가장 맘에드실 거 같아요. 베이직한 디자인이라 다양한 착장을 소화하실 수 있었을텐데요~ 여자 봄 코디 하시는 분들은 물론이고, 평소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 즐기시는 분들도 좋으실 것 같아요 제가 입고싶은건 바로 카키색! 그냥 그냥 일반 검정색도 아니고 검정색도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