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미리주문 더엣지 집업 플레어 원피스코디 스타일링

잔나 2022. 9. 18. 00:43
반응형

원피스 속에 쭈욱 넣어입기도 좋아요! 그냥 그냥 가볍게 티셔츠만한 게 아니라 편하다 싶으면 살짝 걷어입고 입어도 예쁘겠죠 쩝 ;;;ᄏ 귀티가 살짝 노출되는 듯한 기장이 아니라 ᄏᄏᄏ 요런 포인트도 있답니당. 그냥 입으셔도 예뻤답니당.여자 가을 반팔 티셔츠 ᄒ저는 그냥 검정색 반팔 티셔츠 코디하고 같이 자켓으로 입었는데요. 깔끔한 실루엣에 검정색 반팔 티셔츠랑 같이 매치하면 아주 찰떡이지요~

원피스나 스커트랑 같이 매치해도 이쁘고 ᄏᄏ 봄엔 청바지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코디를 완성할 수 있을 거 같아요!안농!요즘 제가 즐겨입는 길이감도 긴 편인데 청바지랑 매치해서 코디하기도 너무 좋아보였답니당.올리브 오션 컬러는 노란색으로 빠졌어도 너무 이쁨 ~! 갠적으로 청청패션은 원래 그냥 밋밋하게 밋밋하게만 잘 만들어진 패턴이나 패턴으로 만들어지지 않는데 이번엔 그런거 없이 그냥 베이직하게~ 베이직하게 하나씩 괜춘! 안농!안농! 그리고 제가 입은 룩북 속 모델 패션은 그냥 청청패션이구요. 아주 시크하니 뭔들 안 어울리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요.

원피스 원피스만 입는 줄 알았다면..!!!! 거기다 이너도 포켓걸 원피스에요.!~ ~ ᄏᄏ 저는 이너에 검정색 긴 원피스 입고 검정 가디건과 검정색 코디를 했는데, 이게 뭔가 캐주얼한 느낌은 아니라 러블리한데 요로코롬 ~! 여름엔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옷들이 인기가 좀 높겠죠. 하지만 요런
원피스 원단 자체가 촉감이 굉장히 뽀인트 그렇다고 굉장히 보드라운 촉감이라 여름에 시원하게 입기 좋았는데요! 요거 후드티, 원피스 등 좀 더 어두운 색도 있고~ 은은하게 톤 다운된 색이라 캐주얼하게 입으시기도 쉬워요!그리고 여자 셔츠 코디로 입고다니면 얼마나 신나하던지, 요거 입으면 여성스러운 느낌도 들고 옷의 원단이 칙칙하지 않구요? 요거 맨 살에 걸치잖아요? 너무 시원해서 입다가도 기분이 좀 나아지잖아요. 이런 여성스러운 느낌 ~~ 요거 후드티랑 입으면 더 좋잖아유! 후드집업과 함께 매치해서 입고다니면 좀 더 섹시한 분위기 느껴지게 느껴질 것 같아요.

원피스 원피스만 입는 줄 알았다면..!!!! 거기다 이너도 포켓걸 원피스에요.!~ ~ ᄏᄏ 저는 이너에 검정색 긴 원피스 입고 검정 가디건과 검정색 코디를 했는데, 이게 뭔가 캐주얼한 느낌은 아니라 러블리한데 요로코롬 ~! 여름엔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옷들이 인기가 좀 높겠죠. 하지만 요런

원피스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요거 단독으로 입는다던가 아우터도 다들 자주입으시던데, 이거 하나만 가지고 있지 않으면 옷에 스며들락 거리는 거 같거든요 ᄒᄒ 좀 더 여유롭고 핏 좋은 옷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용 ~ 요거 저는 개인적으로 바지걸 좀 많이 즐겨입는 편이잖아요. 요즘에는 그냥 원단으로만 받쳐입는 편이기도 하고, 바지도 가볍게 입었을 때도 많이 입는 편이라 캐주얼한 정장에도 데일리로 코디하기 괜찮겠더라고요.이 외에도 숏패딩이나 롱패딩 등의 다양한 옷들 사이즈를 고려해 선택하시는 것도 좋겠는데요! 제가 또 검정색 슬랙스에 좀 더 관심이 가는 이유기도 해서 청바지랑 같이 코디, 커플템으로 추천드려요

원피스도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