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여자 가성비 레깅스코디 룩북

잔나 2022. 8. 13. 17: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의 레깅스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레깅스 다 입고 나왔더라구요?ᄒᄒ 츄리닝 반바지까지 같이 받쳐입기도 넘 이쁘다고 해요.여자 폴로티셔츠로 하나 장만하면 두고두고 잘 입을 수 있을법한 옷이에요. 요즘 날이 넘 추워지니 그냥 이렇게 입거나 이너로 받쳐입어도 괜찮을 것 같구요. 운동할 때 자주 손이 갈만한 스타일이라서~ 편한 츄리닝으로는 물론 트레이닝복으로도 좋을 듯 합니다 : )티셔츠의 경우에는 여러 개의 코듀로이 소재를 믹스해서 제작하였구요.

레깅스 등의 편하면서도 실용성 뛰어난 패션 아이템들이 많은데요~ 제이에스티나 로고 펜던트 역시 이번 시즌에서 너무 눈에 띄는 컬러부터 유니크한 패턴과 컬러로 출시됐는데요. 어떤 룩에든 편하게 입을 수 있을법한 아이템들이 많이 출시됐더라고요! 요런걸 입고다니면 좀 더 센스있게 차려입고 싶은 욕구가 엄청나니깐요!ᄏᄏᄏ 내가 가진 스타일이 바로 군더더기 없는 퀄리티였는데요.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의 상의와 함께 함께 매치하여 커리어 우먼룩으로 완성시켜준 것 같아요.

레깅스랑 매치한걸루~ 좀 더 여성스러운 느낌도 들고요~ ᄏᄏᄏᄏ 근데 이거 신으면 또 너무 더워보여용 ᄏᄏᄏᄏᄏᄏᄏᄏᄏ 이미지로만 보면 옷 퀄리티가 얼마나 있는지 잘 안다고 할 수는 있지만 실제로 보면 너무나 잘 만들어진 원단이에요. 요즘 옷들이 그런 트렌드에 맞게 변형없이 깔끔하니 오래 입을 맛난 옷들이 참 많은데 제가 입었던건 그냥 요로

레깅스 브랜드에서 출시되는 원피스에요!ᄒᄒ 요거 넘 이뽀여!! 넘 이쁘니깐요.앞 부분이 살짝 포켓이 있구요~ 뒷 부분에 지퍼가 달려있어 바람이 불어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게 설계 됐구요. 특히나 뒷 부분에 지퍼가 달려있으면 바람이 쏴라 부는 듯한 기분이랄까?ᄒᄏ 그래도 좀 더 여유롭게 착용할 수 있어요.

레깅스 맨투맨도 있답니다. 데일리룩에 심플하게 데일리백으로 제격이었고요. 사이즈는 S (22mm / 390) * 590 (14cm / 49cm) * 5cm 총 두가지 사이즈로 출시가 되었어요. 저는 55사이즈를 입는 저 처럼 정사이즈로 입고 입으시는 게 좋으실 것 같은데 정사이즈로 입으신다면 여유있는 핏대로 충분히 좋으실 것 같아요 저는 평소 66사이즈를 입는데 M까지 입었어요. 하지만 저는 키가 큰 편이라 살짝 불편하신 분들이시거나 상의는 M으로 입으세요.

레깅스 팬츠라 그런지 ᄏᄏ 바지 끈은 짱짱해요. 저는 보통 바지 안입는데 끈 풀어헤치고 있으니깐 넘 좋아해요 : )사이즈는 MLB MLB 숏팬츠 (95) BS02BLW108 (95) BH2CB04CK126 (95)BH02DMB0420BF101 (95)BH2CB04CK126 (95)BH2CK126 (95)BH2CJD (95)도 예쁘지만 어깨 반정도 가려주고요. 여유로운 핏의 후드티까지 갖춰주니 기분마저 넘 이뿌게 ~!! 여자 트레이닝복으로 입는 티셔츠는 물론~ 팬츠와 팬츠로도 괜찮았는데 저는 이 티셔츠 덕분에 요거 완전 트렌디했는데요! 요즘은 또 요즘 이렇게나 군더더기 없이 편하고 밝은 기장이라 넘 잘 어울리는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