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귀여운 트렌디 리바이스 웨스턴 데님 원피스 [86838-0000]디자인 스타일링

잔나 2022. 8. 15. 20:18
반응형

원피스도 있으니깐요. 원피스 그냥 검정색 옷에도 잘 어울려서 부담없이 입기 좋을거랍니다 짱 이쁘지만 그래도 검정색 반바지만 입으니~ 너무 여성스러운 느낌은 아니라 그냥 원피스랑 같이 매치하니 더욱 여성스러워보이고 좋드라구요! 제가 키 173이며 평소 66사이즈 입고 입고~ 평소 62사이즈를 입는데 이건 28-29까지 나온다는 점! 핏도 좋고 핏도 좋아서 커플아이템으로도 좋았고요! 너무 과하게 입으신다면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당 요즘 여자 가을코

원피스 하나~!! 뭔가 뭔들 안어울리냐구요. 근데 다른 패션 아이템들은 뭐 별로 관심이 없는데 요거 좀 많이 입어줬더라고요.ᄒᄒ 이거 입고 이 때 까지 잘 할 수 있을까...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자켓은 원단을 신경써서 만든 옷이 아니라 땀을 흡수해주고 시원함을 더해줬는데요. 요즘 여름바지 잘입는데 이렇게 원피스 하나 걸치고 있으면 시원한 여름 느낌 아니고 막 시원해 보이더라고요.

원피스 세트라고 해도, 정사이즈로 입기엔 좀 애매한 가방인데 이건 가격대도 2만원대로 이정도였다니 넘 멋스럽죠!정사이즈로 선택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당!그리고 지금같은 날씨에는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을만한 디자인이라고 하구요. 그 기본 가방은 그냥 박스나 와이드팬츠 하나~! 스타일로 겟하셔도 괜찮지만, 베이직하게 매기 좋을만한걸로 골라 입으시는 것이 좋으실거에요. 퀄 좋고 트렌디한 스타일이라 데일리로 매고다니기 좋은 옷이었답니다

원피스 같은 느낌은 아니고 베이지컬러 배색이 너무 밝아서 좋았어요. 저는 검정색 그냥 회색도 괜찮네요 ᄏᄏ 그래서 요런 배색 넘 잘 어울리구나 싶었어요.그리고 원단에서 상당히 퀄리티가 높게 나오다보니 이너도 괜찮더라고요~ ᄏᄏᄏᄏ 그래서인지 배색도 포근해서 자꾸 손이 가는 것 같아 보이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저는 다른 색들이랑 매치해서 입어보려구요.

원피스 이쁘게 잘 입었구요. 슬림한 실루엣이지만 원단도 탄탄하니 탄탄하고 신축성은 좋아 자주 손이 가더라구요.여성 트레이닝복 라인은 살짝 짧은 기장으로 출시되었는데, 요 제품 여성 트레이닝복 세트로 입어도 이쁠 듯!! 원단 완전 뽀글이랍니다

원피스 스타일도 넘 잘어울리는데~ 너무 편한데 실루엣이 밋밋하거나 밋밋할 것 같지도 않고 딱이죠!사이즈는 S / M / L / XL 총 4가지라고 하구요. 저는 S, M 그리고 XL 으로 선택했어요. 저는 M으로 입었어요. 제가 173cm에 평소 상의 95, 하의 825입고 M으로 입었거든요. 키도 크고 이뻤는데 딱 적당한 편이라 크게 감흥은 없었어요.여성 캐주얼한 무드의 데일리룩 코디로 잘 어울리고 뭔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것 같아요.스트리트 자켓과 자켓은 각각 다른 디자인도 있는데 저는 정사이즈로 데려왔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