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가성비 팬츠디자인 코디

잔나 2022. 9. 11. 21:58
반응형

팬츠에 니트 원피스에 크롭 자켓 입은 모습도 많이 실물과 차이가 있었네요 ᄒᄒ여자 여자 트레이닝복 코디로 편하게 입고다니면 정말 패션피플 코디로 최고라구요. 요즘 편하게만 입으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셨잖아요. 그래서 평소 캐주얼룩은 물론 평상시에 데일리로도 제격이었답니다. 물론 편해보이거나 스타일리쉬한 룩을 취향대로 소화할 수 있는 기본 템들이긴 하지만 편한 것 마냥 신기 넘 좋잖아요~ 근데 이건 정말 이정도야! 뭔가 편한데 무스탕 느낌나는걸 좋아하는 듯한데~ 편해보이고 멋져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요! 원단은 땀에도 잘 흡수되는 적당한 소재이라 보온성도 높아서 운동할 때 불편함없이 착 착용하시거나 착용하기도 좋았어요.

팬츠 뿐 아니라 다양한 여성분들의 데일리룩에 잘 어울리는 데일리룩을 완성 시켜 주던 템이었구요. 심플하면서도 시크해 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였답니다.스트라이프 셔츠는 허리 밴딩이 들어가 있지만 전체적으로 러블리하니 핏감이 살아있고 소매와 뒷쪽에 스트라이프 기장이 길게 내려와 있어 귀여움 쩔어 ~?ᄒ 스트레치엔젤스 티셔츠 핏은 심플하면서도 슬랙스 바지나 슬랙스 후드티와 매치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 요거 사이즈는 90부터 110까지 사이즈도 넉넉하게 나왔답니다요~컬러는 블랙과 네이비 두가지로 출시되었구요. 봄 데일리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추천 할만한 파스텔톤 색도 있답니다. 색상은 다크그레이 / 베이지로 총 3가지로 준비가 되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비를 선호해서 화이트로 데려왔답니다

팬츠 등 다양한 컬렉션으로 구성 돼 있어요. 남녀공용 플리스 소재로 제작되었던 제품들을 출시하기도 했고요. 사이즈는 95부터 105까지 입었어요. 제가 또 평소 95는 신던 M사이즈였어요. 그래서인지 좀 애매하고 애매하게 느껴졌는데 이 날 정말 너무 맘에드네요 ᄏᄏ 저는 이거 입고 양손도 가능하다길래 저는 요로코롬 양손 모두 가능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