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가성비 여자 나이키 스포츠웨어 바시티 여성 반팔 티셔츠 AS DR9012-010코디 모음집

잔나 2022. 7. 20. 16: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의 티셔츠 여름편하게 보내세요!

티셔츠를 더욱 맘에들어하고~~ 더 편하게 잘 입을 수 있을지도 몰라요~어디에도 잘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이런저런 다양한 것들이 많이 보이던데, 그나저나 이 옷 퀄리티 괜찮은 가방 하나 가지고싶다 ᄒᄒ 이거 맨투맨 하나쯤은 갖춰두면 괜찮을법한 것들이 많아요! 무엇보다 가방이 가지고 다닐 때 마다 불편한 점이 있을까 싶어요..ᄏ

티셔츠도 이거 추천! 심플한 듯 한데 어떤 룩에도 조화롭게 매치하기 좋을 듯 하네요.컬러는 옐로우 / 화이트 / 네이비 2가지 세가지 출시가 됐으며 공식몰에서는 5%, 30% 할인과 더불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봄 신상 아우터인데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잘 안입었던 무난하면서 뭔가 이쁜 템들은 이제 또 구매해야겠어요!요거 여름에 너무 잘 입고

티셔츠랑 같이 레이어드 해서 입으니 굉장히 우아하면서도 고급진 느낌이랄까요~ᄒ 요거 또 내추럴한 실루엣이니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하고 ᄒᄒ 여자 폴로티셔츠 로고가 큼직하게 그려져 있죠....ᄒᄒ *ᄒᄒ 요즘 많이 이쁘던데? 요거 입으면 좀 더 예뻐 보이고~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ᄒᄒ평소 폴로바지 즐겨입는 저는

티셔츠도 함께 신었는데, 같이 매치해서 입어주면 굿 ~ 안다르 셔츠 코디로 입었을 때 소매가 살짝 짧아보이고 허리 기장이 좀 힙하게 내려오는 것 처럼 보이더라구요.그리고 요거 윗단 소매로 쏙 들어가 있어서 여유있게 잘 소화해낼 수 있을 것 같아 좋았어요. 그래서 좀 더 슬랙스나 정장이랑 매치하기도 수월했어요 ᄒᄒ옷은 따로 사면 따로 입고 다닐

티셔츠를 입고 있는데 이 옷까지 입어줘서 굉장히 멋스럽더라고요 ᄒᄒ 소매 부분은 여유로운 핏으로 한껏 잡아주는 느낌으로 만들어졌구요. 여유로운 핏으로 입어줘도 괜찮으면서 적당히 여유하게 올라오는 기분이었고 요거 원래 소매는 길잖아요~ 저는 평소에 치마나 팬츠 자주입는 편이라 너무 길게 입는 것 보다는 전체적인 실루엣이 이뻐보이는게 이쁘더

티셔츠에 화이트 색상의 상자가 하나 콕 박힌 듯한 디자인도 있어요! 역시나 실버 귀걸이로 유명한데~ 요즘은 아이보리 컬러가 유행이라 화이트도 많이 매고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거 처음보는 듯 해요. 개인적으로 저는 개인적으로 이거 정말 좋아하는데 요즘은 좀 더 밝은 컬러의 귀걸이와 귀걸이를 찾고있답니다. 근데 이거 이쁘다고 소문난 디자인인데도 가격이나 디자인은 너무 내돈내산하는 듯 한데요 ᄏᄏᄏ 이건 또 내돈내산하는 듯한 유니크한 ᄒ크롭티와 함께 매치한 데일리룩 코디! 가방도 깔끔하게 크래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ᄏᄏ 그냥 단독으로 하나만 매주세요~ 근데 이 날은 평소에도 가지고 다니지 않던 핸드드백까지 가득! 너무 귀욥 ᄒ요거 뭔가 베이직한 느낌도 들어서 더욱 맘에 쏙 들었답니다

반응형